이브자리, 가정의 달 맞아 기능성 맞춤 침구 소개

체질과 수면 습관에 맞춰 사용하는 토퍼와 베개, 온 가족 수면 건강 도울 수 있어
BMI 지수∙사용 환경 고려해 선택하는 ‘시그니처 토퍼’, 뒤척임에도 편안하게 숙면
3가지 수면 자세에 맞춰 제작된 ‘추천베개’, 5분할 구조가 안정적으로 경추∙후두부 지지

출처: 이브자리
2021-05-07 10:34
  • 슬립앤슬립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

    슬립앤슬립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07일 --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맞춤형 침구 선물을 소개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국내 수면장애 환자의 비율은 2019년 63만7300만여명으로 2015년 45만6100여명에서 매년 9.8%씩 꾸준히 늘고 있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수면장애를 호소하는 인원의 비율이 코로나19로 더 늘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브자리는 체형, 수면 자세 등에 따른 맞춤형 침구를 온 가족 양질의 수면을 위한 솔루션으로 제시했다. 이번에 이브자리가 추천한 침구는 △슬립앤슬립 시그니처 토퍼 3종 △이브자리 추천베개 3종으로 선물을 받는 사람의 체질과 수면 습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슬립앤슬립 시그니처라인 토퍼는 사용자의 BMI(체질량 지수)와 매트리스, 바닥 등 사용 환경을 분석해 부드러운 정도를 기준으로 3단계로 세분화됐다. ‘G2’, ‘하이브리드’, ‘액티브’로 구성됐으며 대표 제품인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는 체압 분산을 돕는 상층부와 신체를 지지하는 하층부 등 2중 레이어 구조로 디자인됐다. 고탄성 소재로 회복력이 빠르고 체압 분산이 균등하게 이뤄져 잦은 뒤척임에도 편안하게 숙면에 취할 수 있다.

이브자리 추천베개는 정면 수면, 측면 수면, 정·측면 구분 없이 뒤척임 등 수면 자세에 따라 3가지 형태로 제작됐다. 내부가 5분할 돼 충전물의 치우침 없이 목(경추)·후두부를 안정적으로 지탱하고 100% 면 소재 원단으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그레이 색상을 적용하고 퀼팅 패턴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이브자리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5월 한 달간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를 포함한 슬립앤슬립 3가지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한 고객에게 전속 모델 아이유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 슬립앤슬립 온라인몰 신규 가입자에게도 3000포인트 적립과 함께 브로마이드를 선물한다. 이브자리몰에서는 이브자리 상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2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몸에 맞는 침구류는 잠을 자는 중에 척추와 근육이 쉴 수 있도록 이상적인 자세를 유지해 주기 때문에 수면 건강에 중요하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이브자리와 슬립앤슬립의 기능성 침구를 통해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챙기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를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 추천 침구는 공식 온라인몰 이브자리몰과 슬립앤슬립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언론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