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어소시에이츠, 인코프 글로벌에 전략적 성장 투자

뉴스 제공
TA Associates
2021-05-10 10:15
보스턴/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성장 사모투자 회사인 TA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가 아시아 굴지의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인 인코프 글로벌(InCorp Global)의 지배지분을 인수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인코프 설립자인 아틴 부타니(Atin Bhutani) 최고경영자(CEO)와 기존 경영진은 경영을 계속 맡으며 TA와 함께 회사 주주가 된다. 투자에 관한 재무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인코프는 아시아 전역에서 기업을 위한 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인코프는 법인 설립, 법인 업무 지원 및 규정 준수, 주식 등록, 회계, 세무, HR, 위험 보증, 기업 회복 및 기타 비즈니스 자문 서비스 등 종합적인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코프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인도,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아시아 7개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인코프 이사회에 합류한 앤드류 테이(Andrew Tay) TA 대표는 “부타니를 비롯한 유능한 경영진과 협력해 인코프의 새로운 성장 단계 도약을 지원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인코프는 급성장하는 아시아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하고자 하는 기업 및 기업인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며 “인코프의 네트워크와 서비스 역량을 전 세계로 확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타니 인코프 설립자 겸 CEO는 “TA를 투자자로 맞이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인코프가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에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주력하는 가운데 TA의 이번 투자는 회사 여정에 중요한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TA를 파트너로 선택하는 과정에서 TA의 글로벌 입지와 기술 기반 기업과 손잡고 성장을 촉진해온 오랜 역사가 특히 매력적이었다”며 “TA가 귀중한 장기 파트너가 될 것이라 확신하며 TA의 보완적 자원을 통해 혜택을 얻을 것이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인코프 이사회에 합류한 에드워드 시펠(Edward Seippel) TA어소시에이츠 아시아 태평양(TA Associates Asia Pacific Ltd.) 총괄 겸 TA 매니징 디렉터는 “인코프가 수년간 그려온 성장 궤적과 고품질 기술 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헌신적 노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인코프와 협력해 기업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한다는 비전을 가속하고 전략적 인수 합병을 통해 유기적 성장을 보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인코프 경영진과 손잡고 새로운 성장 단계로 나아가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다”고 강조했다.

인코프 글로벌(InCorp Global) 개요

싱가포르에 기반한 인코프(InCorp)는 아시아 7개 시장에서 기업을 위한 전문 법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인코프는 기업의 아시아 거점 또는 본사 설립 기획을 위한 종합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 서비스는 법인, 법인 업무 지원 및 규정 준수, 주식 등록, 회계, 세무, HR, 기업 회복 및 기타 비즈니스 자문 서비스 등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incorp.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 개요

TA는 세계 굴지의 성장 사모투자 회사다. △기술 △의료 △금융 서비스 △소비자 △비즈니스 서비스 등 5개 산업의 타깃 부문에 주력하는 이 회사는 지속가능한 성장 기회를 보유한 고수익 성장 기업에 투자하며 지금까지 전 세계 500개 이상의 기업에 투자했다. TA는 지배지분 또는 소수지분 투자를 통해 장기적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전략적 자원을 활용해 경영진이 고성장 기업에서 영속적 가치를 구축하도록 돕는다. TA는 1968년 설립 이래 335억달러를 조성했으며 연 30억달러 이상의 신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100명 이상의 TA 투자 전문가들은 보스턴, 멘로파크, 런던, 뭄바이 홍콩에서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www.ta.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070053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A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
미디어 문의
마샤 오캐롤(Marcia O’Carroll)
+1 617-574-6796
mocarroll@ta.com

백베이 커뮤니케이션즈(BackBay Communications)
스티븐 피실리(Stephen Fishleigh)
+44 203-475-7552
stephen.fishleigh@backbaycommunications.com

필립 뉸즈(Philip Nunes)
+1 617-391-0792
phil.nunes@backbay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