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고 에너지, 스타크 레노바베스 브라질 본사 설치 통해 태양광 효율 최적화 실증

전기 유통업체, 브라질 중부 본사 건물 상업용 태양광 시설에 타이고 옵티마이저 설치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1-05-10 11:30
캠벨,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태양광업계의 플렉스 모듈레벨 전력전자(MLPE) 분야 선도적 공급업체인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Inc.)가 브라질의 상 조세 도 리우 프레투(São José do Rio Preto)에 소재한 스타크 레노바베스(Stark Renováveis) 본사 건물에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타이고의 TS4-A-O 모델이 사용됐다고 7일 발표했다.

스타크 레노바베스는 타이고 솔루션에 대한 스타크의 높은 신뢰로 자사 설비에 이 제품을 선택했다. 타이고 솔루션은 설치업자 및 상업용 시스템 소유업체들에 자신들이 원하는 인버터와 패널을 선택할 수 있는 넓은 선택권뿐 아니라 최적화된 PV 안전 시스템에 적합한 기능도 부여한다.

스타크 레노바베스 팀은 다중 스트링으로 구성된 405 Wp 모듈에 GoodWeTM 그리드 연계형 인버터를 사용하는 옥상 PV 시스템을 선택했다. 모듈은 그늘과 출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는 대형 건축 벽과 접해 있는 지붕에 배치됐다. 그늘로 인한 에너지 손실 문제를 줄이고 최상의 시스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타이고 TS4-A-O 옵티마이저를 설치했다.

스타크의 소유주이자 운영 담당 이사인 라파엘 프리울리(Rafael Priuli)는 “2010년 이래로 브라질에서 서비스를 제공해온 선도적인 전기 유통업체로서 우리 제품을 급속한 성장을 거듭하는 태양광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우리 회사 본사에 타이고 옵티마이저를 설치함으로써 태양광으로 자체 소비 전력을 충당하고 고객사들에도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기술을 철저하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스타크 일렉트릭(Stark Electric)은 브라질 시장 전역에 걸쳐 우수한 서비스와 함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산업용 전기 재료 수입 및 유통업체이다. 스타크는 2018년 태양광 시장에 진출해 굿위(GoodWe), Jn테크(Jntech), 캐네디언 솔라(Canadian Solar) 등과 같은 공급업체들의 장비와 타이고 TS4-A-O 옵티마이저를 판매해왔다. 스타크는 2021년 1월 자사 브라질 중부 소재 본사에 옥상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하고 2월 말부터 시스템을 시운전한 바 있다.

타이고의 최고상업책임자인 위르겐 크레엔케(Jurgen Krehnke)는 “스타크 일렉트릭이 우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브라질 시장에서 홍보하게 돼 매우 기쁘다. 남미 국가들, 특히 브라질은 엄청난 태양광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이번 스타크와의 협력이 그 첫걸음을 떼는 계기가 될 것이다. 자사 건물의 지붕에 우리 제품을 설치하는 것보다 더 확실한 신뢰의 표시는 없다고 생각하며, 스타크 일렉트릭은 두 회사 모두에 엄청난 기회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타이고 에너지는 최적화를 통해 PV 시스템의 에너지 생산량을 늘리고 원격 모니터링으로 운영 비용을 절감하며, 신속한 폐쇄 기능으로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플렉시블 솔루션을 제공한다. 타이고는 장비 및 시스템 수준에서 테스트 및 인증을 받은 솔루션에 적합한 기능과 인버터를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을 PV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설치 이점을 극대화한다는 점에서 다른 경쟁사들과 차별화된다.

문의는 manoel.monteiro@tigoenergy.com 참조

타이고(Tigo) 개요

타이고는 태양광(PV) 시스템의 안전과 에너지 생산을 크게 향상하고 운영비용을 감소시키는 혁신적 솔루션을 가진 유연한 모듈 레벨 전력전자(MLPE)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이다. 타이고의 TS4 플랫폼은 태양광 시스템의 유익성을 극대화하고 고객에게 가장 확장 가능하고 용도가 다양하며 신뢰할 수 있는 MLPE를 제공한다. 타이고는 태양광 에너지의 전 세계 보급을 가속하기 위해 실리콘밸리에서 2007년에 설립됐다. 타이고의 시스템은 7대주에서 운영돼 매일 1GWh의 신뢰할 수 있고 청정하며 가격이 적정하고 안전한 태양광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다. 타이고의 글로벌 팀은 세계 최고의 MLPE를 생산해 더 많은 사람이 태양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igoenergy.com)를 참조하면 된다.

스타크 일렉트릭(Stark Electric) 개요

스타크 일렉트릭(Stark Electric)은 2006년 중국 상하이에서 무역회사로 시작해 전기 부문의 회사들과 훌륭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해 왔다. 2010년 브라질의 산업 부문 중 전기 시장에 독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브라질 상파울루의 상조제두히우프레투(São José do Rio Preto)에 최초의 유통 회사를 설립했다. 전 세계 전기의 미래가 지속 가능하다는 것을 전제로 2018년에 화석 연료에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에 전 세계적으로 적극적인 기여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스타크 레노바베스(Stark Renováveis)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 맞춤형 태양광 전기 공학 프로젝트(Photovoltaic Electrical Engineering Projects Customizable)를 통해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는 청정에너지 문화를 수용하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스타크에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https://starkrenovaveis.com.br/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060063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Inc.)
존 러치(John Lerch)
+1 408.402.0802 x430
marketing@tigoener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