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 워셔블 필터링 스포츠마스크, 업계 최초 영국알러지협회 품질 인증 획득

뉴스 제공
나루씨이엠
2021-05-11 09:30
서울--(뉴스와이어)--나루씨이엠의 대표 브랜드 ‘나루마스크’가 스포츠 마스크 업계 최초로 ‘알러지 UK(Allergy UK)’의 ‘Allergy Friendly Product Award’ 인증을 획득했다.

알러지 UK 인증은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알레르기에 반응하는 사람들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현저히 적을 수 있으며 알레르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에 부여되는 ‘알레르기 친화적 제품(Allergy Friendly Product)’을 의미한다.

영국알러지협회(BAF: British Allergy Foundation)는 1991년 설립됐으며 알레르기, 음식 과민증 등과 관련된 문제를 돕는 자선 의학단체로 2020년 Allergy UK로 명칭을 변경했다. 세계적 권위의 알레르기 관련 시험인증 전문기관으로 알레르기 관련 각종 정보, 클리닉 그리고 우수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수익을 알레르기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조언과 정보를 제공해 주는 주요 국가 자선 단체, British Allergy Foundation에 기부된다.

알러지 UK 인증을 받은 제품은 나루마스크의 대표 필터링 마스크 F.U Plus, F1S 등을 포함한 총 8개의 F 시리즈 전 제품이며,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루씨이엠 담당자는 “전 세계적으로 꽃가루 시즌에 스포츠 활동 및 일상에서 사용이 적합한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으며, 최근 대부분의 생활 및 활동을 마스크 착용과 함께하기 때문에 마스크 제품에 대한 안전성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며 “이러한 인증은 기능과 품질을 중요시 여기는 나루마스크의 경영 철학이 반영된 결과로, 앞으로도 소비자가 항상 안심하고 만족하며 쓸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루씨이엠 개요

나루마스크는 나루씨이엠에서 론칭한 스포츠 마스크 전문 브랜드로 2002년부터 호흡이 편한 스포츠마스크를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마스크 관련 보유 특허만 26개에 달할 정도의 스포츠 마스크 전문기업이다. 스포츠 활동 시 오염, 미세 먼지, 꽃가루, 자외선 및 추위 등의 적합하지 못한 환경으로부터 발생되는 호흡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나루마스크는 글로벌 브랜드로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유럽 등 해외 3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영국알러지협회: https://www.allergyuk.org/

웹사이트: http://naroomask.kr

연락처

나루씨이엠
사업전략기획팀
고현철 부장
02-3474-9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