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2021 피부연구학회 콘퍼런스’서 피부과학 연구기금 제정 및 획기적 레티놀 연구 결과 발표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1-05-11 16:0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부 관리 혁신의 세계 선두 주자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최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피부연구학회(SID) 연례 학술대회(2021 Society for Investigative Dermatology (SID) Annual Meeting)’를 후원하고 학회의 온라인 회의 플랫폼에 연구기금을 지원함으로써 미용 및 과학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 노력을 재확인했다.

메리케이는 학회에서 TRPV1 수용체를 이용해 레티놀 관련 자극을 줄이는 식물 추출물에 대한 획기적인 피부건강 연구 결과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피부건강 및 피부 질환에 대한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연구를 수행하는 연구자에게 연구비를 처음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메리케이는 피부건강이나 피부질환에 대한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연구 4건에 각각 2만5000달러를 지원할 예정이다. 자격 조건에 부합하는 연구자는 2021년 8월 31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기금 수여자는 2022년 SID 연례 학술대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메리케이는 이 연구기금을 통해 연구자가 피부 과학 분야에서 새로운 관점과 중재 전략을 구상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자 한다.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메리케이 최고과학책임자(박사)는 “메리케이는 새로운 발견과 혁신에서 협력을 통한 노력이 절대적이라고 확신한다”며 “피부연구학회 연례 콘퍼런스와 같은 행사는 이 분야의 미래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전 세계 지성을 한자리에 모으는 장”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메리케이는 이 과학 커뮤니티의 일부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연구 기금이 피부 연구 분야의 꾸준한 노력을 뒷받침하리라 믿는다”며 “과학자들의 연구 결과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메리케이는 최신 연구에서 레티놀과 식물 유래 TRPV1 길항제 및 항염증 식물 추출물의 조합을 이용해 레티놀로 유발된 자극을 완화하는 방법을 탐구했다. 메리케이 연구진은 화장품 조성을 활용해 8주에 걸친 점진적 레티노이드화(retinization)를 시연하는 데 성공했다. 해당 조성을 사용한 피험자는 높은 내약성을 보인 것은 물론 피부과 전문의 평가에서 홍반, 부종, 건조함이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길디어 박사는 “우리 연구 개발팀은 전 세계 여성을 위해 새로운 스킨케어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며 “SID 연례 학술대회와 같은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관련 연구 결과를 학습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를 위한 유의미한 이점과 놀라운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메리케이는 피부연구학회 연례 학술대회 외에도 2021년 다수 학계 및 과학계 학회에 참여했다. 피부건강 연구개발을 발전시키려는 메리케이의 오랜 노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것이다. 메리케이의 글로벌 포트폴리오에는 제품, 기술, 포장 디자인 관련 특허 1600건이 포함돼 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제조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57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거의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 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의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MaryKay.com 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00050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Marykay.com/뉴스룸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