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대통령·할리우드 스타가 사랑한 반려동물용품 셀렉숍 ‘꼬띠샵’ 오픈

뉴스 제공
델핀
2021-05-12 08:00
서울--(뉴스와이어)--시중에 볼 수 없는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제품들로 반려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셀렉샵 꼬띠샵이 5월 10일 오픈했다.

꼬띠샵은 영국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의 공식 수입사인 주식회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론칭한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 숍이다. 강아지 ‘꼬띠’의 견주인 신 대표를 비롯해 전원이 반려인으로 구성된 델핀 직원들이 실제로 써봤거나, 주변에 추천하고 싶은 제품을 엄선한 프리미엄 숍이다.

꼬띠샵은 세계적으로 팬층이 두꺼운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을 공식 수입한다. 명품 브랜드 출신 디자이너가 상품 제작에 참여한 펫 소 시크(Pet so chic)의 목줄, 리드줄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도 사용할 만큼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맥스본(Maxbone)은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비욘세, 기네스 펠트로 등 할리우드 스타의 사랑을 받는 반려용품 브랜드다.

프랑스 감성이 물씬한 반려동물 패션 브랜드 밀크 앤 페퍼(Milk & Pepper)는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한 레인코트 라인으로 반려인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승호 대표는 “국내 시장에 세계적인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가 명품을 사고 그 가치를 느끼며 만족하는 것처럼 이들 브랜드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에서 뛰어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 및 검증된 안정성으로 많은 반려인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 꼬띠샵은 반려인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진정한 프리미엄 스토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꼬띠샵은 론칭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0~24일까지 진행되는 사은품 증정 행사와 함께 할인·캐리커처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꼬띠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음향 관련 수입 전문 회사다. 현재 영국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 등과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맺고 국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해 루악오디오, 레보 등을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해 합리적 가격과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 델핀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수입, 유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2021년 5월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셀렉숍 ‘꼬띠샵’을 론칭했으며, 세계적인 펫 브랜드 △펫 소 시크 △밀크 앤 페퍼 △맥스본을 앞세워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꼬띠샵 공식 홈페이지: http://www.cotieshop.co.kr
꼬띠샵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tie_shop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꼬띠샵
마케팅팀
김효선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