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바이텍, Thermo Scientific Orion pH 측정기 할인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지더블유바이텍 코스닥 036180
2021-05-13 10:00
서울--(뉴스와이어)--지더블유바이텍(대표 김정국)이 Thermo Scientific Orion 브랜드의 pH 측정기 베스트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Thermo Orion 수질 측정기는 60년간 전기화학 센서 기술 개발을 선도해 온 Thermo Fisher Scientific의 제품으로 pH, 이온 농도, 전도도, 용존 산소 측정 등 수용액 시료 분석에 탁월한 센서 성능을 자랑한다. 지더블유바이텍(구 영인프런티어)는 과학 사업의 모태가 된 Thermo Orion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약 45년간 단독으로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Thermo Orion 수질 측정기는 국내 주요 분석기관인 전국 보건환경연구원, 상하수도사업본부, 농업기술센터에서 수질, 토양 분석에 사용되고 있다. 또 이러한 공공기관 외에도 발전소, 화학공장, 제약회사, 학교 등 품질관리, 시설관리와 연구활동이 필요한 곳에서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Thermo Orion pH 미터 베스트 제품인 △STARA2115 △STARA2116 △STARA 2215 모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든 미터 패키지에는 Thermo Orion 만의 독자적인 기술의 ROSSTM pH 전극이 포함돼 급격한 시료 온도 변화에도 정확하고 빠르게 pH를 측정해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Orion ROSSTM pH 전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전극 보관용액 1병을 증정한다.

지더블유바이텍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고자 4월 1일부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5년간 안정적으로 Thermo Orion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며 다양한 교육 및 학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온 업체로서 앞으로도 Thermo Orion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접근 장벽을 낮추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더블유바이텍의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더블유바이텍 개요

글로벌 바이오 과학기술 서비스 기업인 지더블유바이텍은 생명공학 분야 연구기자재 및 과학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항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방역 및 감염 체크 솔루션을 공급하고 관련 진단 키트 제품 라인을 개발해 바이오 항체 개발 사업 고도화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gwvitek.com

연락처

지더블유바이텍 홍보대행
뉴위시
박지영 대표
010-8793-7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