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PC 카드 확장으로 무한한 연결 가능성 제공

뉴스 제공
힐셔코리아
2021-05-13 10:31
수원--(뉴스와이어)--산업용 통신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인 힐셔(Hilscher)는 PC 카드 확장으로 제품 및 시스템에 네트워크 연결을 손쉽게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경쟁사들이 PC 카드 범위를 축소하고 있지만, 힐셔(Hilscher)는 확장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힐셔의 cifX PC 카드는 IPC와 HMI 및 로보틱스와 같은 PC 기반 제어 기능에 실시간 통신을 추가했다. cifX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제품군은 널리 사용되는 실시간 이더넷과 필드버스 시스템을 모두 지원한다. 모든 일반적인 PC 카드 포맷을 포함하고 있으며, 가장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제품 및 시스템에 네트워크 연결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일관된 액세스와 사용을 보장한다. 예를 들어 대체 펌웨어를 로드하기만 하면, 한 카드 유형의 드라이버를 동일한 네트워크 유형의 다른 카드 포맷과 함께 동작할 수 있다.

PC 기반 자동화의 발전에 따라 힐셔의 cifX PC 카드 제품군 또한 이를 지원하고 있다. 이용 가능한 포맷으로는 PCI, PCI Express, 컴팩트 PCI(Compact PCI), 로우 프로파일 PCIe(Low profile PCIe), 미니 PCIe(Mini PCIe), HH(Half-Height) PCI express, 미니 PCI, PCI/104 및 PCI 104를 비롯해 모든 범용 RTE(Real-Time Ethernet) 및 필드버스 프로토콜이 지원된다.

◇새로운 cifX 제품인 M.2 포맷의 PCI Express 카드

각 카드는 적합한 사전 인증을 받은 프로토콜이 로드돼 있다. 프로토콜 스택은 카드에서 자율적으로 실행되며, 호스트와의 프로세스 데이터 교환은 듀얼 포트 메모리 또는 DMA(Direct Memory Access)를 통해 처리된다.

힐셔의 범용 플랫폼 전략에 따라 모든 PC 카드는 프로토콜 및 카드 포맷과 관계없이 동일한 드라이버와 툴을 사용한다. 힐셔의 netX 칩 덕분에 단 하나의 하드웨어 유형으로 모든 실시간 이더넷 프로토콜을 실현할 수 있고, 프로토콜은 다른 펌웨어를 로드해 변경할 수 있다.

또한 광범위한 커넥터와 액세서리를 통해 다양한 케이블 길이와 M-12 커넥터 및 추가 NVRAM, 확장된 온도 범위, 2-채널 카드 또는 분리형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와 같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장치 드라이버와 C-툴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M.2, 미니 PCIe 하프 사이즈 또는 CC-Link IE 필드와 같은 새로운 표준과 프로토콜 및 포맷을 지속해서 확장함에 따라 고객들은 항상 새로운 시장 요구에 대비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cifX PC 카드 데이터 시트 다운로드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사 공식 블로그: http://www.hilscher.co.kr
netIOT 트위터: http://www.Twitter.com/netIOT
HilscherAutomation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hilscherAutomation

웹사이트: http://www.hilscher.com

연락처

힐셔 홍보대행
CPR
조혜진 매니저
02-739-7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