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던 데이터, 관리 중인 엑사해시 늘리고 디지호스트 테크놀로지와 함께 이익 공유 계약 참여

뉴스 제공
Northern Data AG
2021-05-13 11:20
프랑크푸르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트코인 채굴 및 기타 HPC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인프라 공급업체인 노던 데이터(Northern Data AG)(독일 제트라 거래소: NB2, ISIN: DE000A0SMU87)가 캐나다의 성장 주도형 블록체인 기술 기업으로 비트코인 채굴에 주력하고 있는 디지호스트 테크놀로지(Digihost Technology Inc.)(토론토 증권거래소: DGHI)와 새로운 크립토 클라이언트 계약을 맺었다.

이 거래에는 디지호스트 테크놀로지에 대해 고성능 디지털 마이닝 머신을 판매하는 것도 포함돼 있다. 노던 데이터는 2021년 3분기에 채굴기의 최초 선적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추가적인 판매가 이루어지면 노던 데이터의 2021년 목표 달성, 즉 6% 이상을 관리하는데 따른 글로벌 결합 해시레이트 도달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노던 데이터는 재생 가능한 천연가스 연료를 사용하고 미리 구축된 회사 소유의 독점적인 성능 최적화 모바일 데이터 센터를 이용하게 된다. 이 데이터 센터는 디지호스트의 회사 소유 시설에 위치하고 있으며 채굴기 설치 및 호스팅과 관련해 디지호스트에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이미 2022년에 최소 2.5 엑사해시로 계약을 확대하는 것에 관해 논의하고 있다. 노던 데이터는 호스팅 계약 조건과 현재 BTC 가격을 기준으로 수익 공유 계약을 통해 매월 백만 단위 유로 기준 한자리 수 중간 수치의 이윤 범위에 참여하게 된다.

노던 데이터 CEO인 아루시 틸라이나탄(Aroosh Thillainathan)는 “새로운 호스팅 클라이언트인 디지호스트와 매력적인 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오늘의 서명은 우리가 로드맵을 제공하고 있음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암호화 영역에서 종합적인 제품으로 새로운 이정표에 도달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이 우리는 가치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통해 신뢰할만한 공급 수준에 접근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노던 데이터 개요: 노던 데이터(Northern Data AG)는 HPC(고성능 컴퓨팅) 분야에서 글로벌 인프라 솔루션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비트코인 채굴, 인공 지능, 블록체인, 빅데이터 분석, IoT(사물인터넷) 또는 렌더링과 같은 영역에서 다양한 HPC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적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는 회사는 선도적인 HCP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노던 데이터는 대형 상설 데이터 센터와 위치에 상관 없이 전 세계 어디에든 설치할 수 있는 모바일 하이테크 데이터 센터 모두에 HPC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에너지 공급을 위해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지능형 개념과 결합시키고 있다. 노던 데이터 그룹은 현재 약 2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2021년 5월 12일자 EQS 그룹 서비스인 DGAP에서 전송하는 기업 뉴스 배포 발행인은 이 발표 내용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진다.
DGAP 배포 서비스에는 규제 발표, 금융/기업 뉴스 및 보도 자료가 포함돼 있다. 아카이브는 웹사이트 www.dgap.de 를 참조하면 된다.

언어: 한국어
회사: 노던 데이터(Northern Data AG)
An der Welle 3
60322 Frankfurt/Main
Germany
+49 69 34 87 52 25
info@northerndata.de
www.northerndata.de
ISIN: DE000A0SMU87
WKN: A0SMU8
상장: 베를린,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하노버, 뮌헨(m:access), 슈투트가르트 비정규 비공식 시장, 개인투자자 특화 대체 거래 시스템(Tradegate Exchange)
EQS NEWS id: 1195396
뉴스 최종지: DGAP News Servic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20054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ortherndata.d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노던 데이터(Northern Data AG)
투자 문의
옌스-필립 브림레(Jens-Philipp Briemle)
IR 총괄
An der Welle 3 60322 Frankfurt am Main
+49 171 557 6989
jens-philipp.briemle@northerndat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