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업계 최고 성능 및 신뢰성·효율성의 Liebert® EXM2 3상 UPS 출시

출처: 버티브
2021-05-13 14:20
  • Vertiv™ Liebert® EXM2

    Vertiv™ Liebert® EXM2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13일 -- 핵심 디지털 인프라와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 버티브(Vertiv)가 3상 단일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PS)인 Vertiv™ Liebert® EXM2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Liebert EXM2는 최대 97%의 이중 변환 효율을 제공하며, 동적 온라인 모드(VI 모드)로 작동 시 효율이 최대 98.8%까지 향상된다. 100~250kVA의 전력 용량을 제공하며 작고 유연한 설치 공간이 특징인 이 UPS는 전철·철도·헬스케어·경공업·상업용 사무실 및 중형 데이터센터를 포함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

Liebert EXM2는 비용 절감을 위해 부분 부하 시 성능을 최적화하는 지능형 병렬화 기능 및 운영 비용 절감, 에너지 소모 최소화에 도움이 되는 머신 러닝 기반의 세 가지 작동 모드 등 효율성과 신뢰성을 높여주는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버티브의 검증된 동적 온라인 모드는 최대 98.8%의 효율을 제공하면서 빠른 출력 절체 성능 및 신뢰성을 보장한다. 또 내부의 모듈식 내결함성 설계를 통해 안전하며 쉽고 빠른 설치 및 서비스를 제공해 평균 수리 시간(MTTR)을 줄이고, 가용성을 극대화한다.

사용자는 이런 혁신 기술을 통해 업계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받아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총소유비용(TCO)을 크게 줄여 투자 수익(ROI)을 빠르게 실현할 수 있다. Liebert EXM2는 리튬이온 배터리(LIB)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50℃의 온도를 견딜 수 있어, 냉각 및 전반적인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한다.

Liebert EXM2는 유연한 뷰와 다양한 보안 옵션을 지원하는 9인치 터치스크린 패널을 통해 고급 모니터링·관리·진단 기능을 제공한다. 지능형 제어 및 통신 기능은 △Vertiv™ LIFE™ 서비스 △Liebert® Nform △SiteScan™ 및 Trellis™ 플랫폼 인프라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는 물론 다른 업체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및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DCIM) 시스템과 호환할 수 있다.

Liebert® EXM2는 시장에서 고성능 UPS 시스템으로 널리 인정받는 버티브의 Liebert® EXM 및 Liebert® NXC 모델을 대체하는 제품이다.

Liebert® EXM 및 Liebert® NXC는 지금까지 전 세계 수천개 사이트에서 약 1.7GW의 미션 크리티컬한 작업을 지원했다. 새로운 Liebert® EXM2는 클라우드와 에지 사이트 사이에서 짧은 지연 시간의 연결이 필요한 중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신뢰성, 고효율 UPS에 대해 점점 더 늘어나는 수요를 맞춘다.

카일 키퍼(Kyle Keeper) 버티브 전 세계 AC 전력 담당 부사장은 “Liebert EXM2는 업계를 선도하는 버티브의 UPS 시리즈를 계승 및 발전한 혁신적 제품으로, 고객이 에너지 저감량을 더 늘리고 더 향상한 기술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며 “버티브는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를 꾸준히 늘려 버티브 엔지니어링 팀이 지속적인 포트폴리오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최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버티브 코리아 오세일 지사장은 “버티브는 에너지 효율과 비용 효율성이 기업의 디지털 인프라 선택에서 중요한 기준이 되는 요즘 시기에 꼭 맞는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Liebert EXM2는 클라우드부터 에지까지 다양한 환경을 위해 설계됐으며 개별 사이트 요건에 맞춰 맞춤형 구성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언제나 버티브의 최우선 순위는 끊임없이 제품, 서비스를 혁신해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해결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고객을 모든 혁신의 중심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버티브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버티브 개요

버티브는 데이터 센터, 통신 네트워크, 상용 및 산업용 시설의 필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핵심 인프라를 설계·구축·서비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에서 사명을 변경한 버티브는 △ASCO® △Chloride® △Liebert® △NetSure™ △Trellis™ 등의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전력, 항온 항습, 인프라 관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오늘날 점점 더 확대되는 모바일 및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2016 회계연도 영업 실적은 44억달러였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버티브 솔루션 소개: http://www.Vertiv.com/SWC

웹사이트: http://VertivCo.com

언론 연락처

버티브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