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오로라 그룹과 협력 통해 아시아에서 2개 파트너 새로 확보

오로라 그룹의 2개 자회사인 대만의 GIT와 중국의 오로라 3D는 산업용 3D 프린팅 기술 분야에서 수십 년에 걸친 경험을 갖고 있으며 바인더 제팅 기술 채택 시장을 확대하기에 적합한 탄탄한 영업 네트워크도 보유

2021-05-14 11:10

노스헌팅던, 펜실베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14일 -- 바인더 제팅(binder jetting) 기술에 근거한 산업용 모래와 금속 3D 프린터 분야의 글로벌 선도주자인 엑스원 컴퍼니(ExOne Company)(나스닥 : XONE)가 자사의 바인더 제팅 제품을 아시아 지역까지 확대시키기 위해 오로라 그룹(Aurora Group)과 산하 2개 자회사들과 협력관계를 맺었다고 13일 발표했다.

대만의 제네럴 인테그레이션 테크놀로지(GIT)와 중국의 오로라 3D(Aurora 3D)는 이제 엑스원의 산업용 솔루션을 판매하는 공식 채널 파트너가 됐다.

엑스원의 아시아 지역 담당 부사장인 벤 룽(Ben Leung)은 “GIT와 오로라 3D는 3D 프린팅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분야에서 상당한 경험을 쌓아왔고 바인더 제트 기술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업들을 발굴하기 위한 영업 네트워크도 구축해왔다. 우리 회사의 머신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첨삭 가공에 대한 채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에 협업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의 협력을 통해 엑스원은 지난해 대비 중화권에서의 대표사무소 수를 두 배로 늘렸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걸쳐 영업 파트너 수를 12개로 늘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GIT와 오로라 3D의 총책임자인 다니엘 치(Daniel Chi)는 “우리는 거의 30년 간에 걸쳐 3D 업계에 전념해왔으며 ‘3D 이노베이션, 통합, 트렌드세터’라는 원칙에 충실해왔다. 우리는 고밀도, 고정밀, 제 3자 재료를 대량생산 할 수 있는 금속 3D 프린팅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무엇보다도 우선적으로 우리는 엑스원의 지속가능 첨삭 가공이 금속 3D 솔루션의 대량생산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고 말했다.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은 고속, 재료의 유연성, 최소한의 폐기물과 낮은 비용 덕택으로 대량생산을 위한 첨삭 가능 기술 채택을 가속화할 기술로 갈수록 더 인식되고 있다.

다니엘 치는 아시아 지역의 기대에 대해 언급하면서 “엑스원의 금속 3D 프린팅이 플라스틱 시제품 제작 및 디자인에서 금속제조 생산에 이르기까지 우리 시장을 크게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바인더 제팅 기술은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게 하고 폐기물 생성을 줄이며 제조상의 유연성을 높여서 모든 이해당사자들에게 윈윈 상황을 가져다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특허를 받은 엑스원의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 프로세스는 분말 재료(금속, 모래, 세라믹 등)를 고밀도의 기능성 정밀 부품이나 툴로 고속 변환시킬 수 있다. 산업용 프린트 헤드는 프린터가 마치 종이 위에 인쇄하는 것과 같이 바인더를 분말 입자 베드 위에 선택적으로 증착시켜 한 번에 하나의 얇은 층으로 단단한 부품을 만들어낸다. 이 기술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할 수 있다는 유연성에 더해 폐기물을 최소화하면서 고속으로 경량 디자인을 인쇄할 수 있다는 특성으로 인해 바람직하고 지속 가능한 생산 방법으로 간주되고 있다.

엑스원은 바인더 제팅 프로세스를 위해 20종이 넘는 금속, 세라믹, 복합 재료에 대한 인증을 한 바 있다. 이러한 재료들 중 절반 이상이 17-4PH, 316L, 304L, M2 툴 스틸, 인코넬 718 등 단일합금 금속이다. 최근에 엑스원은 알루미늄 합금 6061에 대해 포드 모터(Ford Motor Co.)와의 협력 하에 고객사가 인증한 소재라고 발표했다. 한편 티타늄 또한 글로벌 의료기기 제조회사와 협력해 인증을 위해 패스트 트랙으로 진행되고 있다.

회사의 공식 영업 파트너 및 사무소 위치에 대해서는 www.exone.com/Locations를 참조.

엑스원(ExOne) 개요

엑스원(ExOne)은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 기술을 개척한 세계 선도 기업이다. 엑스원은 1995년부터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세상을 바꿀 혁신을 가능케 할 강력한 3D 프린터를 제공한다는 사명을 추구해 왔다. 엑스원의 3D 프린팅 시스템은 금속, 세라믹, 복합재료, 모래 등 파우더 재료를 정밀 부품, 금속주조용 몰드 및 중자(core), 혁신적인 절삭 공구(tooling)로 신속히 출력할 수 있다. 산업 고객은 엑스원의 기술을 활용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폐기물을 줄이며 제조 유연성을 개선하고 과거에는 불가능했던 설계 및 제품을 구현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바인더 제팅 전문가팀을 보유한 엑스원은 전문 3D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미션 크리티컬(mission-critical) 부품 주문생산과 엔지니어링, 설계 컨설팅이 포함된다. 회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one.com)나 트위터(@ExOneCo)에서 찾아볼 수 있다. 친환경 금속 부품 생산을 촉구하는 엑스원의 ‘메이크메탈그린(#MakeMetalGreen™)’ 캠페인에 참여해줄 것을 권한다.

제네럴 인테그레이션 테크놀로지 개요

오로라 그룹의 자회사인 제네럴 인테그레이션 테크놀로지(GIT)는 20년이 넘게 3D 시스템 통합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 전념해왔다. 회사의 주요 3D 비즈니스 프로젝트로는 3D 스캐너, 3D 프린팅, 3D 소프트웨어 등이 있다. 이에 더해 회사의 전문적 R&D 팀은 프런트 엔드 디자인과 소프트웨어 통합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또한 업계에서 요구하는 빠른 스타일링 및 금형 설계 변경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에 혜택을 제공하는 장기 맞춤형 3D 소프트웨어도 개발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GIT의 웹사이트 www.git.com.tw를 참조하면 된다.

오로라 머시너리 앤 이큅먼트(상하이) 개요

2013년에 설립된 오로라 3D는 오로라 그룹의 독립적인 비즈니스 부문으로 알려져 왔다. 회사의 주력 비즈니스 분야는 고객사들에게 산업용 3D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오로라 3D는 교육, 소비재, 자동차, 소비가전 등 다양한 산업분야를 커버하고 있으며 중국 본토에 걸쳐 다수의 고객사들을 두고 있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로라 3D의 웹사이트 www.aurora.com.cn/3d 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20060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on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엑스원(The ExOne Company)
미디어 문의
사라 웹스터(Sarah Webster)
최고마케팅책임자
+1 724-516-2336
sarah.webster@exon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