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티넬원, ‘가트너 2021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핵심 기능’ 보고서에서 B형 사용 사례 최고점 획득

벤더 가운데 유일하게 3개 중요 기능 사용 사례 모두에서 최고점 받아

뉴스 제공
SentinelOne
2021-05-14 14:30
마운틴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트너(Gartner)의 ‘2021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핵심 기능(2021 Critical Capabilities for Endpoint Protection Platforms)’ 보고서[1]에서 자율 사이버 보안 플랫폼 기업인 센티넬원(SentinelOne)이 B형 사용사례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센티넬원이 13일 발표했다.

센티넬원은 19개 벤더 가운데 3가지 고객 유형에서 모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가트너는 “B형 조직은 경쟁에서 아주 앞서거나 뒤처지지 않고 상대적으로 최신 기술 상태를 유지하고자 한다”고 평했다.

라즈 라자마니(Raj Rajamani) 센티넬원 최고제품책임자는 “센티넬원이 2021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위한 핵심 기능 보고서에서 전반적 가치를 우선시하는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제품 점수를 받은 것은 주류 기업 시장의 요구에 맞춰 구축된 인공지능(AI) 기반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비전과 그 실행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러한 조직은 가트너의 사용 사례 가운데 가장 큰 시장 부문이며 조직의 생산성, 제품 품질, 고객 서비스 및 보안을 개선하는 기술 구축을 우선순위에 둔다”고 설명했다.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핵심 기능은 2021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Magic Quadrant for Endpoint Protection Platforms)[2] 보고서를 위해 수행된 분석의 일부로 해당 보고서의 연구 기간 가운데 수집된 동일한 데이터를 적용했다. 보고서 내용에 더해 센티넬은 솔루션의 사용 편의성, 예방, 매니지드 서비스, EDR(엔드포인트 탐지 대응) 기능이 모든 사용 사례(A·B·C형)에서 고객의 요구를 최대치로 충족시켰다고 보고 있다.

한편 센티넬원은 가트너의 ‘2021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에서 ‘리더(Leader)’로 등재됐다.

센티넬원의 ‘싱귤래리티 플랫폼(Singularity Platform)’은 하나의 완전 자율 플랫폼에서 엔드포인트, 컨테이너, 클라우드 워크로드, 사물인터넷(IoT) 디바이스 전반의 예방, 탐지, 대응 기능을 포괄한다. 이 플랫폼은 특허 받은 행동(behavioral) AI와 정적(static) AI 모델을 활용해 성능에 드러나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가운데 보안을 구현한다. 센티넬원에 힘입어 조직은 머신 속도로 네트워크 전반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투명성을 부여하고 일반 바이러스 백신을 성공적으로 대체하는 AI 지원 솔루션으로 사이버 보안을 확장한다.

· 여기(https://bit.ly/3fgsd2p)에서 ‘2021 가트너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핵심 기능’ 보고서를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 여기(https://bit.ly/3tvRxGE)에서 5월 19일(수) 오전 10시(태평양표준시) 열릴 웨비나에 등록할 수 있다.
· 여기(https://bit.ly/3tES88S)에서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보고서를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가트너는 보고서에 게재한 업체나 제품, 서비스를 일절 홍보하지 않으며, 높은 평가를 받거나 익히 알려진 업체를 선정하라고 기술 사용자들에게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보고서는 산하 연구 기관의 의견을 수렴해 구성한 것으로 사실에 기반한 진술로 이해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비롯해 이번 연구에서 명시적 혹은 묵시적으로 표현한 어떠한 것도 보증하지 않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각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개별 최종 사용자의 주관적 의견으로 가트너 또는 가트너 계열사의 견해를 대변하지 않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커스터머 초이스는 문서화된 방법론에 대해 적용된 개별 최종 사용자 리뷰, 평가 및 데이터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돼 있고, 가트너 또는 가트너 계열사의 견해를 대변하거나 지지하지 않는다.

센티넬원 개요

센티넬원은 사이버 보안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센티넬원이 공급하는 솔루션은 단일 자율 플랫폼에서 엔트포인트, 컨테이너, 클라우드 워크로드, 사물인터넷(IoT) 기기 전반에 걸친 AI 기반 예방·감지·대응·헌팅을 수행한다. 조직은 센티넬원을 통해 네트워크 전반의 투명성을 빠른 속도로 확보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entinelone.com), 링크드인(@SentinelOne), 페이스북(@Sentinel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부문 보고서, 폴 베버(Paul Webber), 피터 퍼스트브룩(Peter Firstbrook), 롭 스미스(Rob Smith), 마크 해리스 프라티크 바잔카(Mark Harris Prateek Bhajanka), 2021년 5월 5일
[2] 가트너,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위한 핵심 기능, 마크 해리스, 피터 퍼스트브룩, 롭 스미스, 폴 베버 프라티크 바잔카, 2021년 5월 6일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30056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entinelon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센티넬원(SentinelOne)
센티넬원 홍보대행
파마 PR(fama PR)
브라이언 메릴(Brian Merrill)
+1 617-986-5005
S1@fam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