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뷰, 신임 최고경영자에 ‘라잣 거라브’ 선임

거라브 신임 최고경영자, 20년 넘게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기업들의 성장 속도를 끌어올린 인물로 정평

2021-05-14 17:00
  • 플랜뷰가 라잣 거라브를 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

    플랜뷰가 라잣 거라브를 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14일 -- 글로벌 포트폴리오·업무 관리 업계를 선도하는 플랜뷰(Planview)가 라잣 거라브(Razat Gaurav)를 현 시간부로 최고경영자에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거라브는 플랜뷰 이사회 이사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전임 그레그 길모어(Greg Gilmore)는 최고경영자직에서 물러나 이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20년 넘게 경험을 쌓은 거라브는 글로벌 사업 확장 및 성장에 뛰어난 리더십을 갖춘 인물이다. 거라브는 최근까지 라마소프트(LLamasoft) 최고경영자를 역임하며 AI 기반 공급망 설계 및 의사 결정을 위한 제품 비전 확대에 중차대한 역할을 수행했다. 라마소프트는 목표 지향적 문화와 맞물린 이런 비전에 힘입어 3년 사이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이를 통해 2020년 11월 15억달러에 쿠파(Coupa)에 인수되는 성공 스토리를 썼다.

거라브는 커리어 초창기에 블로 욘더(Blue Yonder), 아이투 테크놀로지스(i2 Technologies), 어니스트 앤 영(Ernst & Young)에서 고위직을 두루 거쳤다. 스파르타 시스템즈(Sparta Systems)(허니웰(Honeywell) 피인수 이후)과 라마소프트에서 이사로 활동한 이력도 있다.

거라브 신임 최고경영자는 “오늘날 기업들은 대대적 변환기를 맞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와 씨름하고 있다”며 “전략이 결과로 이어지려면 직원들의 업무 방식이 진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랫동안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해 온 플랜뷰는 고객사를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춰 쇄신하는 능력이 뛰어난 기업”이라며 “플랜뷰가 성장 궤도에 올라선 흥미진진한 시기에 최고경영자직을 맡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직원들과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미래를 재해석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거라브 임명은 성장 가속화를 도모하는 플랜뷰의 다음 단계를 뜻한다. 플랜뷰는 최근 클라리젠(Clarizen)과 체인지포인트(Changepoint)를 인수해 포트폴리오·업무 관리 업계에서 플랜뷰의 위상을 높이는 한편 애자일(Agile)·PMOs·PPM·PSA(Professional Services Automation) 전문가로 구성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커뮤니티를 창출했다. 플랜뷰는 2020년 12월 사모펀드 TPG와 TA 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에 16억달러에 인수됐다.

네할 라즈(Nehal Raj) TPG 캐피털(TPG Capital) 파트너는 “나는 거라브를 수년간 알아오는 영광을 누렸고, 기술 사업을 구축해 고객에게 차별화한 가치를 선사하는 그의 능력을 직접 경험했다”며 “혁신과 기업 문화를 통해 성장을 끌어올리는 역량이 뛰어난 거라브는 플랜뷰가 필요로 하는 지도자”라고 말했다. 이어 “플랜뷰를 25년 넘게 이끈 그레그에게 이사회를 대신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앞날의 건승을 기원하며 이제 이사로 활동하는 그레그를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아슈 아그라왈(Ashu Agrawal) TA 어소시에이츠 상무이사는 “플랜뷰는 그레그의 지휘 아래 업계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했으며 고객의 신뢰를 한 몸에 받는 파트너로 도약했다”며 “거라브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사업 규모 조정을 통해 축적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지식과 경험은 플랜뷰의 다음 장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거라브가 플랜뷰에 합류해 기쁘다”고 덧붙였다.

그레그 길모어 전임 최고경영자는 “25년간 플랜뷰를 이끌며 뛰어난 동료, 고객, 파트너들과 함께 일하는 특권을 누려 영광”이라며 “우리가 이룩한 업적과 결과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플랜뷰는 성공 가도를 달릴 채비를 마쳤다”고 덧붙였다.

플랜뷰 개요

플랜뷰는 현대의 급변하는 파괴적 시장 속에서 쇄신을 도모하는 조직의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뒷받침한다는 한가지 목표에 매진하는 기업이다. 플랜뷰 솔루션은 조직의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이 순항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전사적 전략 수립 속도를 앞당긴다. 플랜뷰의 포트폴리오·업무 관리 솔루션은 조직의 운영 초점을 전략적 성과 도출에 맞추도록 조정해 직원의 업무 역량을 극대화한다. 고객은 플랜뷰의 종합 플랫폼과 엔터프라이즈 성공 모델을 통해 경쟁력과 혁신성을 두루 갖춘 제품과 서비스, 고객 경험을 제시할 수 있다.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둔 플랜뷰는 1000여명의 직원들과 함께 전 세계 고객사 4500곳과 사용자 130만명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lanview.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30060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lanview.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플랜뷰(Planview)
레슬리 마콧(Leslie Marcotte)
lmarcotte@planview.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