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V SUD, 제1회 어린이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2021-05-17 11:00
  • TUV SUD가 제1회 어린이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TUV SUD가 제1회 어린이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17일 -- TUV SUD Korea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회 어린이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접수 및 행사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 및 동 연령대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 주제는 ‘새로운 기술과 함께하는 안전한 미래의 모습’이다. 시험, 인증, 교육 등의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기술에 대한 신뢰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노력하는 TUV SUD의 가치가 담겨 기획됐다. 자율주행, 사이버보안, 로봇 안전으로 주어진 3가지 소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서 그림을 그린 뒤 우편으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TUV SUD Korea 서정욱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회 어린이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자유로운 야외 활동이 제한되고 있는 요즘, 많은 어린이가 새로운 기술과 함께하는 안전한 미래를 마음껏 상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품작은 5월 17일부터 6월 4일까지 3주간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6월 22일 TUV SUD Korea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한다. 시상은 초등학교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눠 진행되며, 각각 대상(1명), 금상(2명), 은상(5명), 총 16명을 선정한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UV SUD Kore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유브이슈드코리아 개요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TÜV SÜD는 150년 이상 전통의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으로 사람, 환경, 재산의 안전 보호를 위해 시험, 인증, 검사, 교육 등 종합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안전 및 품질의 대명사로 독립성, 중립성,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사업장과 2만4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TÜV SÜD는 전기전자 제품, 보건 및 의료기기, 통신 및 IT, 산업 설비 및 기계, 자동차 및 교통, 발전 및 에너지, 철도, 정유·가스·석유 화학, 건축물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산업에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TÜV SÜD Korea는 여의도 투아이에프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부산 사무소와 서울 구로 및 수원에 시험소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uvsud.com/ko-kr

언론 연락처

TÜV SÜD Korea
마케팅
안선영 팀장
02-3215-11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