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맞춤형 유산균 FESTIVAL’ 이벤트 실시

신규 TV CF 론칭 기념 ‘듀오락 맞춤형 유산균 FESTIVAL’ 6월 20일까지 진행

제품 구매고객 대상 추첨 통해 ‘듀오락 유기농 골드’, NGS 분석 서비스 제공

이벤트 기간 신규 회원가입 시 축하 쿠폰 1만원 제공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21-05-17 09:41
김포--(뉴스와이어)--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듀오락의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할인 쿠폰 및 제품을 증정하는 ‘듀오락 맞춤형 유산균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은 개인 맞춤형 유산균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만큼 쎌바이오텍은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아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벤트 기간 중 듀오락 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1만원의 축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3000원의 전용 쿠폰을 추가 증정해 최대 1만3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회원 중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듀오락 골드,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베이비 등 베스트 유산균의 맞춤형 샘플을 증정한다. 기존 회원에게도 3000원 할인 쿠폰을 2매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듀오락 유기농 골드’ 100명, NGS 분석(Next-Generation-Sequencing;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 서비스를 20명에게 제공한다. NGS 분석은 장 안에 유익균과 유해균, 균총 다양성, 균총 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 19종 지수, 설사, 변비, 복부 팽만감 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내 몸에 필요한 맞춤형 유산균을 제대로 고를 수 있는 토대와 장 건강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추천인 및 구매·후기 포인트도 두 배로 적립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20일까지 듀오락 몰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쎌바이오텍은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맞춰 듀오락의 유산균 제품을 할인과 증정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듀오락의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체험해보며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유산균을 찾을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6년 동안 오직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은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듀오락은 건강기능식품 전 분야에서 프로바이오틱스 5년 연속 수출 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이다.

듀오락 몰: https://www.duolac.co.kr/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