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라이브 토크쇼 ‘사료학개론’ 개최

5월 24~25일 이틀에 걸쳐 퓨리나 유튜브 채널 통해 진행
반려묘 위한 사료 선택법과 장 건강 관리법 등 소개
끝없는 냥이 먹거리&장 건강 관리 고민, 라이브 토크쇼 통해 종결

2021-05-18 09:10
  • 프로플랜 라이브 토크쇼 사료학개론 포스터

    프로플랜 라이브 토크쇼 사료학개론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18일 -- 반려묘의 양육과 함께 따라오는 것이 바로 먹이와 배변에 활동에 따른 고민이다. 이러한 집사들의 고민 해소를 위해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초보 냥집사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모아 라이브 토크쇼 ‘사료학개론’을 진행한다.

이달 24~25일 이틀에 걸쳐 퓨리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토크쇼에서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묘들을 위한 사료 선택법과 장 건강 비법 등을 이야기 나눈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는 유튜브 채널 ‘냥신TV’의 나응식 수의사와 ‘송수의사 동식물TV’ 채널의 송지홍 수의사, ‘윤샘의 마이펫 상담소’를 운영하는 윤홍준 수의사가 참여해 냥집사들이 꼭 알아야 하는 정보를 소개한다.

토크쇼 첫날인 24일에는 나응식, 송지홍 수의사가 함께 출연해 자신의 반려묘를 위한 사료를 고르지 못하는 ‘사료유목민’ 집사들을 위한 ‘속 시원한 사료 선택법’을 소개한다. 이튿날인 25일에는 윤홍준 수의사가 ‘속 시원한 장 건강 지침서’를 주제로 냥집사들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반려묘들의 장 건강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토크쇼는 20시부터 21시까지 1시간가량 진행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토크쇼 주제를 중점으로 참가자들과 온라인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궁금한 점 등을 풀어나갈 계획이며, 사전 유튜브를 구독해 미리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묘 양육에 고민이 많은 초보 집사를 위해 이번 라이브 토크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명 수의사들이 함께하는 이번 토크쇼가 반려묘와 반려인들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게 만드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초유와 생유산균이 함유된 고양이 건식 ‘프로플랜 캣’ 전 라인업이 출시됐다. 퓨리나가 3000개가 넘는 다양한 유산균 균주를 연구한 끝에 찾아낸 유산균 BC30(Bacillus coagulans)을 성묘 전 라인에 적용해 반려묘들의 장건강은 물론 배변 상태 개선에 효과가 탁월하다. 더욱이 보장균수가 13억으로 최근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프로플랜은 가까운 전문 펫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brand.purinapetcare.co.kr/

언론 연락처

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KPR
원동욱 대리
02-3406-21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