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인셀덤, CJ ENM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 6월 3일 첫 공개

2021-05-18 11:30
  • 리만코리아와 인셀덤이 CJ ENM과 공동 기획해 6월 3일 첫 선을 보이는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 홍보 포스터

    리만코리아와 인셀덤이 CJ ENM과 공동 기획해 6월 3일 첫 선을 보이는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 홍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18일 -- 주식회사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CJ ENM이 공동 기획·제작한 이일화, 한승연, 민찬기 주연의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가 6월 3일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를 통해 공개된다.

인생덤 그녀는 왕년에 잘나갔던 방판(방문 판매)의 여왕 ‘천만리’ 여사와 파워 뷰티 유튜버를 꿈꾸는 철없는 취준생 딸 ‘고리아’가 신비의 화장품을 바른 뒤 영혼이 바뀌며 벌어지는 코믹 뷰티 판타지 드라마다. 영혼 체인지로 몸이 바뀐 엄마와 딸이 함께 화장품 방문 판매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으며, 상대방의 삶과 직업을 경험하며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하게 되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연출했다.

주인공 ‘천만리’ 역에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엄마 역할로 활약한 배우 이일화가 캐스팅됐다. ‘고리아’ 역에 걸그룹 카라 보컬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이 낙점됐다. 두 배우는 인생덤 그녀에서 엄마와 딸로 출연해 실제 모녀 같은 ‘찰떡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국민 엄마로 사랑받는 이일화가 선보이는 철부지 딸 연기와 청춘물·공포물 등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절대 동안’ 한승연이 도전하는 엄마 연기가 기대를 모은다.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는 총 8편으로, 6월 3일부터 6월 25일까지 4주간 매주 목·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만날 수 있다.

인셀덤 홍보 담당자는 “디지털화한 사회의 변화에 맞게 고도화한 후원 방문 판매업을 웹드라마를 통해 밝고 재미있는 분위기로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후원 방문 판매를 경험한 시청자들에게는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스토리를 통해 업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일반 시청자들에게는 방문 판매업에 대한 이해와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코믹 뷰티 판타지 드라마인 만큼 모두가 재미있게 시청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리만코리아 개요

리만코리아는 2018년도 설립된 화장품 유통 회사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셀덤은 2018년 출시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 1500만여개를 기록했으며,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하며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보타랩은 2020년 6월 론칭과 함께 1차 완판을 기록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샴푸 브랜드 평판 TOP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샴푸 부문 1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mankorea.com

언론 연락처

리만코리아
홍보팀
홍은지 팀장
070-8837-731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