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전문 채널 오르페오,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뮤직투와치
2021-05-20 09:00
서울--(뉴스와이어)--클래식 전문 채널 ‘ORFEO(오르페오)’가 채널 론칭을 기념해 시청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오르페오는 문화예술 플랫폼 뮤직투와치(대표 임경환)와 사운드씨어터 오르페오(총괄 임우석)가 합작해 탄생한 문화예술 TV 채널로, 5월 1일 ‘STINGRAY CLASSICA(스팅레이 클래시카)’에서 채널명을 바꿔 새롭게 론칭했다.

다양한 클래식 음악 콘텐츠로, 클래식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은 시청층을 확보한 오르페오는 이번 론칭을 통해 시청자 수요에 맞춘 프리미엄 콘텐츠를 큰 폭으로 확대하고 다른 채널들과 차별화한 자체 프로그램을 편성해 독보적인 문화예술 TV 채널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세계 유수의 클래식 음악 영상 제작사 유니텔(UNITEL)과 제휴한 카라얀·번스타인 등 20세기 거장의 대표 공연 실황 △세계 최대 클래식 음악 축제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호수 위의 오페라 축제 ‘브레겐츠 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콘서트·오페라·발레 등을 독점 방영한다.

또 서울 신사동에 있는 문화공간 ‘오드 포트(ODE Port)’에서 제작된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 ‘오드 포트 라이브(ODE PORT Live)’를 통해 길병민, 흉스프레소 등 실력 있는 클래식 아티스트의 살롱 콘서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일상 가까이에서 음악을 전한다.

채널 론칭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시청 인증 이벤트’로 5월 21일부터 31일까지 오르페오 채널 공식 소셜 미디어(인스타그램·트위터)에서 참여할 수 있다. ORFEO TV 인스타그램 등을 구독하고 이벤트 포스팅 내 응모 링크를 통해 시청 인증 사진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은 채널 시청자 취향을 고려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달리의 블루투스 스피커 ‘캐치(KATCH)’를 제공한다. 2등 당첨자 5명(1인 2매)에게는 국내 개봉 예정의 ‘유니텔 오페라 관람권’, 3등 당첨자 3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르페오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르페오 채널은 △스카이라이프(Ch.144) △KT(Ch.139) △LG유플러스(Ch.160) △SK브로드밴드(Ch.235) △딜라이브(Ch.232) △LG헬로비전(Ch.272) △HCN(Ch.228)에서 방송되고 있다.

뮤직투와치 개요

주식회사 뮤직투와치는 다양한 음악 경험을 제공하는 사업을 목표로 2019년 8월 설립됐다. 현재 클래식 전문 채널 ‘오르페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공연·전시 기획 등 음악 관련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오르페오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rfeo_tv/

연락처

뮤직투와치
강재은 과장
02-6205-29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뮤직투와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