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 기업공개 증권신고서 제출

뉴스 제공
monday.com Ltd. 나스닥 MNDY
2021-05-18 14:00
뉴욕/텔아비브,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먼데이닷컴(monday.com Ltd.)이 향후 예정된 보통주 기업공개(IPO)와 관련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1 양식의 증권신고서(resistration statement)를 제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먼데이닷컴은 규모를 불문한 모든 조직의 업무의 모든 면면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프로세스를 생성할 수 있는 업무용 운영체제(Work OS)를 제공하고 있다. 공개 주식수와 가격 범위는 확정되지 않았다. 먼데이닷컴은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티커심볼 MNDY로 보통주를 상장할 계획이다.

이번 IPO 주간사는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 Co. LLC)와 JP모건(J.P. Morgan)이 담당한다. 알렌앤컴퍼니(Allen & Company LLC)와 제프리(Jefferies)는 공동 주간사를 맡는다.

윌리엄 블레어 파이퍼 샌들러 오픈하이머 앤코(William Blair, Piper Sandler, Oppenheimer & Co.), 캔어코드 제뉴이티(Canaccord Genuity), 코웬 앤 니드햄 앤 컴퍼니(Cowen and Needham & Company)는 공동 운영사를 맡는다.

제안은 투자설명서에 의해서만 이뤄질 수 있다. 예비 투자설명서 사본은 제공 시 아래의 업체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 Co. LLC)
담당부서: 투자설명서부(Prospectus Department)
주소: 200 West Street, New York, NY 10282
전화: (866) 471-2526
이메일: prospectus-ny@ny.email.gs.com
JP모건증권(J.P. Morgan Securities LLC) 내 브로드리지 파이낸셜 솔루션즈(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
주소: 1155 Long Island Avenue, Edgewood, NY 11717
전화: telephone at (866) 803-9204
이메일: prospectus-eq_fi@jpmchase.com
알렌 앤 컴퍼니(Allen & Company LLC)
담당부서: 투자설명서부(Prospectus Department)
주소: 711 Fifth Avenue, New York, New York 10022
이메일: allenprospectus@allenco.com
제프리(Jefferies LLC)
담당부서: 주식 신디케이트 투자설명서부(Equity Syndicate Prospectus Department)
주소: 520 Madison Avenue, New York, NY 10022
전화: (877) 821-7388
이메일: Prospectus_Department@Jefferies.com.

이러한 증권과 관련된 F-1양식의 증권신고서는 SEC에 제출됐으나 아직 발효되지 않았다. 이들 증권신고서의 효력이 발생되기 전에 매각되거나 매수제안을 할 수 없다.

이 보도자료는 매각 제안 또는 매수 제안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며 신고 또는 허가에 앞서 그러한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적법하지 않은 주나 관할 지역에서 판매할 수 없다.

먼데이닷컴(monday.com) 개요

먼데이닷컴(monday.com) Work OS는 소프트웨어의 능력을 대중화하는 개방형 플랫폼으로 조직이 모든 요구에 맞춰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 작업 관리 도구를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이 플랫폼은 작업자를 프로세스와 시스템에 직관적으로 연결해 팀이 업무의 모든 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먼데이닷컴은 텔아비브, 뉴욕,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시카고, 런던, 키예프, 시드니에 직원을 두고 있다. 모든 비즈니스 분야에 완벽한 맞춤 설정을 지원하는 이 플랫폼은 현재 전세계 190여개국 200여개 업종의 기업 12만5000여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70055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ond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먼데이닷컴(monday.com Ltd.)
언론 문의
레아 월터스(Leah Walters)
leah@monday.com

투자 문의
먼데이닷컴 홍보대행 더 블루셔츠 그룹(The Blueshirt Group)
알렉스 웰린스(Alex Wellins)
alex@blueshirt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