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카막 네트워크, 아톰릭스랩과 탈중앙화된 ‘론치패드’ 만든다

디파이 프로토콜 기반으로 설계… 투명하고 공정한 신규 프로젝트 생태계 조성 플랫폼

출처: 온더
2021-05-20 10:30
  • 토카막 네트워크는 아롬릭스랩과 협력을 통해 탈중앙화 된 론치패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토카막 네트워크는 아롬릭스랩과 협력을 통해 탈중앙화 된 론치패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20일 -- 온디맨드 이더리움 레이어 2 플랫폼 토카막 네트워크는 탈중앙화 된 론치패드(가칭) 플랫폼을 6월 공개를 목표로 아톰릭스랩과 공동 개발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탈중앙화 론치패드는 기존 중앙집중형 거래소에서 진행됐던 IEO와 같은 론치패드와 달리 디파이 플랫폼의 특징을 차용했다.

신규 프로젝트 팀은 신속하고 간편하게 프로젝트를 론칭할 수 있는 자원을 확보하기 쉽고, 모든 절차와 규칙은 참여자에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공개되고 수행된다. 참여자가 직접 프로젝트의 운영에 대한 의사 결정권을 행사할 수 있는 권리도 제공한다.

정우현 아톰릭스랩 대표는 “아톰릭스가 개발한 멀티체인 디앱 브라우징 솔루션이 신규 론칭하는 플랫폼에 적용돼 새로운 디앱 생태계 발전에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톰릭스랩은 보안 다자간 컴퓨팅(Secure MPC) 기반 멀티체인 암호화폐 지갑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 개발 전문 기업으로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커스터디 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크립토 금융 인프라 구축에 참여하고 있다.

정순형 토카막 네트워크 파운더는 “토카막 네트워크의 개발사 온더와 아톰릭스는 서울 이더리움 밋업 커뮤니티를 시작으로 해 오랜 기간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며 “양사의 협력을 통해 개발 중인 이번 플랫폼은 토카막 네트워크의 가용성 확장뿐만 아니라 한국 이더리움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온더 개요

블록체인 R&D 스타트업 ‘온더’는 2017년부터 이더리움 확장 솔루션에 주력해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온더는 탈중앙화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등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이더리움의 확장성과 탈중앙성, UX/DX가 향상된 플라즈마를 시작으로 온디맨드 이더리움 레이어 2 플랫폼 ‘토카막 네트워크’라는 자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웹사이트: http://tokamak.network

언론 연락처

토카막 네트워크
마케팅팀
문성인 매니저
010-4180-496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