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트렌치 런던’,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네이버 모두, 스마트 스토어 솔루션 적용

뉴스 제공
네오코리아
2021-05-20 10:10
안양--(뉴스와이어)--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는 영국 프리미엄 브리티시 브랜드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의 한국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 공식 웹사이트는 국내 론칭 3개월 만에 개설되는 것으로, 트렌치 런던은 이를 통해 본격적인 온라인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한국 공식 웹사이트는 모두(Modoo)를 기반으로 네이버 이커머스 시스템이 적용돼 온라인 구매가 간편하며, 웹·모바일에서도 뛰어난 사용성을 자랑한다. 또 정식 수입 절차를 밟아 국내에 들여오기 때문에 트렌치 런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트렌치 런던만의 감성이 담긴 아이덴티티와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웹·모바일 동시 접속을 지원해 플랫폼 활용 폭을 높였다.

한국 공식 웹사이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3가지 디자인 콘셉트 키워드인 품질(Quality), 희귀함(Scarcity), 스타일(Style)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소개 영상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상품 정보와 비주얼적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리젠트 레이크 리피트 셔트’를 포함한 트렌치 런던의 드레스 셔츠는 다른 브랜드에서 찾기 힘든 차별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모든 상품에는 한글 설명이 제공되며, 네이버 톡톡 기능을 통한 실시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오픈한 롯데백화점 서울·대구·부산 팝업 매장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모든 상품의 기본 배송비는 무료로, 애프터 서비스(AS) 및 반품 신청도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트렌치 런던은 소비자 소통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인스타그램(@trenchlondon_kr), 카카오 채널(@trench) 등 온라인·모바일 채널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네오코리아는 트렌치 런던 한국 공식 웹사이트 론칭을 기념해 사이트에서 처음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남성 수제화 브랜드 ‘레드미티어’의 수제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트렌치 런던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trenchlondon.kr
레드미티어 공식 홈페이지: http://www.redmeteor.co

웹사이트: https://neokorea.co

연락처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
031-478-54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