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레이저 레벨기 2종 출시 “시장 판도 바꾼다”

긴 작동시간, 뛰어난 가시성, 간편한 설정 및 내구성 갖춘 그린 레이저 레벨기 2종

신제품과 호환 가능한 조정 베이스, 수광기 등 액세서리 출시 예정

뉴스 제공
밀워키 코리아
2021-05-20 09: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작업 현장에서 오래 사용하고 더욱더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12V 360˚ x 3 레이저 레벨기(M12 3PL)’와 ‘12V 크로스 라인 & 2포인트 레이저 레벨기(M12 CLLP)’를 출시했다.

레이저 레벨기는 창틀 시공, 파이프 설치, 타일 및 천장 작업 등에서 수평과 수직 상태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측정공구로, 측정의 가시성과 정확성은 물론 장시간 사용이 용이해야 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레이저 레벨기 2종은 긴 작동 시간, 뛰어난 가시성, 간편한 설정 및 내구성까지 모두 잡아 작업 현장에서 사용자가 시중의 레이저 레벨기를 이용하며 겪은 문제점을 보완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신제품 ‘M12 3PL’과 ‘M12 CLLP’는 절약 모드 설정 시(4.0Ah 절약 모드 기준) 24시간 이상 작업할 수 있어 중간에 배터리를 교체하고, 다시 레이저 설정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모든 밀워키 M12 배터리와 호환이 가능해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빨간색 레이저보다 4배 더 잘 보이는 초록색 레이저를 사용해 다양한 현장에서 더욱 정확하게 선을 식별할 수 있다. 두 제품의 최대 작업 거리는 38m로, 수광기 장착 시 최대 작업 거리가 50m까지 늘어나 먼 거리에서도 작업이 용이하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고 빠른 설정과 세세한 부분까지 챙긴 내구성 또한 주목할 만하다. ‘마이크로-컨트롤 피벗’ 다이얼을 사용하면 미세한 각도와 높이 등을 신속하게 조정하고 정확하게 정렬해 빠른 설정을 통한 작업 시간 절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IP54 등급을 받은 방진·방수 기능과 현장에서 사용 시 충격을 견디는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희토류가 포함된 ‘통합형 마그네틱 브라켓’의 강력한 자성으로 안정적인 고정을 할 수 있다.

밀워키 코리아는 이번 레이저 레벨기 신제품 M12 3PL과 M12 CLLP는 뛰어난 가시성으로 온종일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핵심 요소의 기능들을 강화했다며, 신제품들과 호환 가능한 조정 베이스, 수광기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출시해 제품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lwaukeetool.co.kr

연락처

밀워키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