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커, RSA 2021 인포섹 어워드 ‘차세대 암호화 하드웨어’ 수상

데이터로커, RSAC 2021 9회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에서 Next-Gen in Hardware 수상

2021-05-20 12:50
서울--(뉴스와이어)--암호화 솔루션 전문 기업 데이터로커(DataLocker)가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Cyber Defense Magazine)이 주최하는 2021 인포섹 어워드에서 ‘차세대 암호화 하드웨어’ 부문을 수상했다.

데이터로커 한국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RSA 콘퍼런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에서 데이터로커가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년 ‘최첨단 스토리지 & 아카이빙 기술’과 ‘떠오르는 엔드포인트 보안 기업’ 부문 수상에 이어, 올해에는 ‘차세대 암호화 하드웨어’ 부문을 수상하면서 우수한 암호화 기술력과 사용 편의성이 결합된 암호화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데이터로커 CEO Jay Kim은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에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이 상은 간편하고 안전한 암호화 솔루션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잘 지키고 있다는 증거이며 우리는 이제 막 우리의 혁신 역량을 강화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데이터로커는 군사등급의 강력한 하드웨어 암호화를 기반으로 보안 USB, 보안 외장하드의 암호화 하드웨어 제품과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USB 포트 제어 기능 등을 결합한 암호화 중앙관리 솔루션 제품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에는 FIPS 140-2 레벨 3 & CC EAL 5+ 인증을 결합한 터치스크린 암호화 보안 외장하드 ‘DL4 FE’를 출시하며, 보안성과 편의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DL4 FE는 데이터로커 제품 중 가장 안전한 대용량 암호화 하드 드라이브로, 원격 장치 파괴, 사일런트 킬, 랜덤 터치스크린 키패드, 내부 암호화 모듈에 대한 물리적 보호, 온보드 안티 멀웨어 등 가장 민감한 데이터를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보호하는 다양한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다. 최대 15.3TB 용량을 지원하며, USB-C 또는 USB-A를 통해 시스템에 연결되고, 대부분의 최신 맥, 윈도우, 리눅스 운영체제와 외부 대용량 저장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모든 시스템과 호환된다.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 발행인 Gary S. Miliefsky는 “데이터로커는 암호화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이다. 끊임없는 혁신으로 보안 전문가에게 매우 효과적이고 최종 사용자에게는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이 탄생한다. 이러한 이유로 차세대 암호화 하드웨어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데이터로커의 암호화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개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세계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보안 전문 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다양한 보안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증가하는 보안 위협과 강화되는 규제 준수에 대처할 수 있는 글로벌 보안 솔루션을 국내 고객 환경에 맞게 연동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보안 취약점 진단/관리 솔루션 공급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 취약점 전문 회사에서 네트워크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암호화, PAM, BAS, ISMS-P 컨설팅 등 그 영역을 확장해 고객의 신뢰와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DataLocker: http://www.datalocker.kr

웹사이트: http://www.softwidesec.com

연락처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마케팅팀
서혜정 과장
02-6052-57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