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테크놀로지가 산불 예방을 돕는 방법

뉴스 제공
Zhejiang Dahua Technology Co., Ltd. 선전증권거래소 002236
2021-05-20 13:30
항저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나무가 자라는 데는 수십년이 걸지만 화재에 삼켜지는 것은 순식간이다. 산불은 갑자기 발생하고 종종 걷잡을 수 없이 번지는 파괴적 자연재해다.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가 산불을 예방하고 산불로 인한 인명과 재산, 자연 자원 피해를 막고자 노력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수년간 다화테크놀로지는 디지털 인텔리전스 기술을 통해 산불 및 들불 모니터링(forest and grassland fire monitoring)과 조기 경보, 예측, 구조 및 재해 후 평가의 포괄적 기술 지원을 위한 역량을 개발 하고 배포해 왔다. 다화 기술은 동영상 인식 시스템과 공중 및 지상 통합 모니터링 방식을 완벽히 결합해 예방과 필요한 경우 조기 결정적 개입을 목표로 하는 강력한 ‘화재망(fire net)’을 구축한다.

아로장포대협곡(Yarlung Zangbo Grand Canyon)은 지구상에서 가장 광대하고 깊은 협곡이다. 협곡 내 숲 지역은 복잡하고 가파르고 깊으며 귀하고 다양한 식물 생태자원이 서식하고 있다. 보호도 대단히 어렵다. 다화테크놀로지는 디지털 기술을 통해 삼림을 보호하는 스마트 산불예방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을 지원했다. 열화상 기술에 기반한 이 시스템은 360° 장거리 모니터링과 중단 없는 연중 보호 체제를 지원해 광대한 삼림과 울창한 산을 수호한다.

다화테크놀로지는 허베이성 츠비시 관탕이 삼림지 농장(Guantangyi Forest Farm)에 통합형 산불 예방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시스템은 이중 스펙트럼 열화상 이미징 기술로 화재를 실시간 감지한다. 또 공중에서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6로터(six-rotor) 무인항공기(UAV)를 통해 비디오 피드를 관제 센터에 전달하고 삼림 감시원의 휴대형 장비에 경보를 연결한다. 이 시스템은 정보를 원활한 전달해 삼림 순찰대는 순찰 단말기를 소지하고 목표 지역에 신속히 도달해 현장 명령, 화재 수색 및 구조, 기타 응급 처치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숲을 살리는 데는 여러 가지 통합된 노력이 필요하며 다화 솔루션은 이를 가능케 한다. 다화 임직원은 삼림 보호 사명에 기여한다는 데 특별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한 직원의 일성은 이를 잘 보여준다.

“울창한 삼림 지역을 걸을 때마다 감정이 고양될 뿐만 아니라 책임감이 느껴진다. 다화 테크놀로지는 언제나 산불 예방에 함께 해 왔다. 앞으로 다화테크놀로지는 기술을 사용해 생태계를 보호하고 인텔리전스를 통해 녹색 미래를 수호할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80055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ahuasecurity.com/asia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다화테크놀로지(Zhejiang Dahua Technology Co., Ltd.)
미디어 문의
비비드 구(Vivid Gu)
18969121820
PR_Global@dahua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