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프로 골퍼 ‘저스틴 토마스’와 다년 후원 계약 체결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1-05-20 17:10
노바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인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와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가 프로 골퍼 저스틴 토마스(Justin Thomas)와 다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토마스는 후원 계약에 따라 앞으로 리니지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공식 경기와 관련 행사에 임한다. 리니지는 저스틴 토마스 재단과 관련 자선 사업, 행사 지원비로 10만달러를 기부하기로 했다.

리니지 공동회장이자 베이 그로브(Bay Grove, LLC) 공동 설립자인 케빈 마르체티(Kevin Marchetti)는 “토마스를 리니지 가족으로 맞아 기쁘다”며 “리니지처럼 젊고 역동적이며 최고의 자리에 오른 토마스는 지역 사회에 수익을 환원해야 한다는 인식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후원 계약을 계기로 함께 긍정적인 영향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토마스는 “흥미진진한 선수 생활을 보내고 있는 나에게 보여준 리니지의 지원과 믿음에 감사드린다”며 “전 세계 식량 공급에 일조한다는 리니지의 목적과 끈끈한 가족 경영에 개인적으로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후원 계약이 골프장 안팎에서 큰 성과를 내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공식 세계 랭킹 2위인 토마스는 미국프로골프 투어(PGA TOUR)에서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프로 골퍼로 꼽힌다. 28살의 어린 나이임에도 PGA 챔피언십, 페덱스컵(FedExCup),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THE PLAYERS Championship)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28세가 되기 전에 PGA 투어 통산 14회 우승을 차지하며 골프계 전설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 조니 밀러(Johnny Miller), 타이거 우즈(Tiger Woods)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와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최대 기업이다. 리니지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북미, 유럽, 아태, 남미 등 15개국에 마련한 총 20억세제곱피트를 웃도는 350여개 전략 시설로 구성돼 있다. 리니지는 단대단 물류 솔루션 분야에서 축적한 선도적 전문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동산 네트워크, 혁신적인 기술 개발 및 배치를 통해 유통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고 공급망 낭비를 줄인다. 또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일조한다. 리니지는 각종 이니셔티브의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가운데 전체 23위, 데이터 과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20년에는 포춘이 선정한 ‘세계를 바꾸는 혁신 기업(Change The World)’에 이름을 올렸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메건 핸드릭슨(Megan Hendricksen)
949.247.517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