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소시에테 제네랄의 첫 번째 재활용 플라스틱 카드 발급 지원

출처: IDEMIA
2021-05-21 13:50
  • 아이데미아가 소시에테 제네랄의 첫 번째 재활용 플라스틱 카드 발급을 지원한다

    아이데미아가 소시에테 제네랄의 첫 번째 재활용 플라스틱 카드 발급을 지원한다

쿠르브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21일 -- 증강 신원 확인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비자(Visa) 배너를 넣어 5월 3일 선보인 소시에테 제네랄(Société Générale)의 다양한 최신 친환경 카드의 발급을 지원한다.

환경 문제가 갈수록 시장을 지배하면서 소시에테 제네랄은 고객에게 지속 가능하고 안전한 후불 카드를 공급하겠다고 공언했다. 이 은행은 세계 선도적 증강 신원 확인 기업인 아이데미아와 협력해 최초의 다양한 재활용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한다.

소시에테 제네랄은 아이데미아의 친환경 후불 카드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혁신 기술과 선도적 위치를 평가해 아이데미아를 선택했다. 아이데미아의 그린페이(GREENPAY) 카드는 생산 과정에서 폐기된 PVC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품질이나 보안 기능을 약화하지 않으면서 자연 자원의 소비를 최소화한다.

이 최신 지불 카드는 우정 및 자연과 조화롭게 사는 것과 같은 가치가 있기 때문에 스머프(Smurf)의 특성을 갖게 된다. 유엔*은 스머프를 17개 지속가능 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의 명예대사로 선정했다.

*국제 연합

어맨다 구르보(Amanda Gourbault) 아이데미아 금융기관 담당 총괄 부사장은 “우리가 소시에테 제네랄과 장기적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고, 그들의 사회적 책임(CSR) 여정에 함께해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첫 번째 친환경 카드의 출시를 지원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 혁신, 서비스 및 환경 보호에 역점을 두면서 그들과 장기간 연합을 추구하고 있어서 매우 기쁘다. 금융 기관을 위한 친환경 제품인 그린페이는 현재 전 세계가 당면한 두 가지 최대 난제인 플라스틱 폐기물과 이산화탄소(CO2) 배출에 영향을 미치고 이를 크게 줄이겠다는 아이데미아의 결의의 표시”라고 말했다.

필리프 마르케티(Philippe Marquetty) 소시에테 제네랄 소매 금융 담당 부사장은 “아이데미아의 그린페이 카드는 우리가 CSR 약속을 이행하고 고객이 거기에 참여할 수 있게 한다. 우리가 재활용 PVC로 제작한 플래닛 스머프(Planet Smurf) 카드를 선택함으로써 고객이 보안이나 신뢰성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친환경 제품을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사는 현대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 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5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를 참조하거나, 트위터(@IDEMIAGroup)를 팔로우하면 된다.

소시에테 제네랄(Société Générale) 개요

소시에테 제네랄은 유럽의 선도적 금융 기관 가운데 하나다. 이 그룹은 다양하고 통합된 뱅킹 모델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갖고 혁신해 자본력과 입증된 전문성을 결합하고 있다. 전 세계 사회와 경제를 긍정적으로 변혁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는 소시에테 제네랄과 임직원은 그 고객들과 함께 매일 책임 있고 혁신적인 금융 솔루션을 통해 더 좋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럽에서 견고한 위치를 구축하고, 세계 다른 지역과 연결하면서 실물 경제에서 150여년 동안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는 소시에테 제네랄은 세계 61개국, 13만3000여명의 직원들이 매일 다양한 자문 서비스와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3000만명의 개인 고객, 기업 및 기관 투자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그룹은 아래와 같은 3개 상호 보완적 사업을 기반으로 한다:

· 소시에테 제네랄, 크레디 뒤 노르(Credit du Nord), 부소라마(Boursorama) 브랜드를 포괄하는 프랑스 소매 뱅킹 부문. 각 브랜드는 첨단 디지털 혁신 기술을 통해 전방위적 채널 상품을 갖고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 아프리카, 러시아, 중부·동부 유럽 및 전문 기업에 네트워크를 구축해 각 시장에서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 국제 소매 뱅킹, 보험 및 금융 서비스 부문;
· 인정받은 전문성, 각국의 주요 위치 확인 및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뱅킹 및 투자 솔루션.

소시에테 제네랄은 DJSI(세계 및 유럽), FTSE4Good(글로벌 및 유럽), 블룸버그 양성평등 지수(Bloomberg Gender-Equality Index), 레피니티브 다양성·포용성 지수(Refinitiv Diversity and Inclusion Index), 유로넥스트 비제오(Euronext Vigeo)(유럽 및 유로존), 스탁스 글로벌 ESG 선도주 지수(STOXX Global ESG Leaders indexes), MSCI 저탄소 선도주 지수(MSCI Low Carbon Leaders Index)(세계 및 유럽) 등 주요 사회적 책임 투자 지수에 올라 있다.

이 보도자료의 신빙성에 대한 의문이 있을 경우 소시에테 제네랄의 뉴스룸 페이지에 들어가면 소시에테 제네랄이 보낸 공식 보도자료를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인증할 수 있다. 링크하면 문서의 정당성을 웹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societegenerale)를 팔로우 하거나 웹사이트(www.societegeneral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00055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한나 세바(Hanna Sebbah)
+33 (0)6 63 73 30 30
idemia@hava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