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 위한 3억원 상당 인셀덤 제품 기부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맞아 다문화가정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3억원 상당의 이웃사랑 물품 기부

뉴스 제공
리만코리아
2021-05-21 14:40
대구--(뉴스와이어)--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제8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맞아 통 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리만코리아는 21일(금) 엑스코에서 열린 제8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셀덤 화장품 3억원 상당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되는 물품은 리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인셀덤 화장품으로 대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를 통해 대구 지역의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2019년부터 대구 사랑의열매에 매년 평균 1억원 이상의 통 큰 기부를 이어온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 이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사회봉사활동, 문화 후원, 코로나19 극복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2021년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지역의 뷰티 산업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개최되는 뷰티엑스포에서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1년마다 최소 1억원 이상을 기부해 1000명 여성들의 아름다운 빛을 밝히는 ‘1.1.1 커밋먼트(commitment)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지역사회에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권영진 대구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 경기가 어려워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축소되고 있으나, 이 어려운 시기에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기부해 주신 리만코리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구시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통해 화장품, 뷰티 시장의 활성화에 힘써, 지역 화장품 기업의 많은 관심을 유도하고, 사회공헌 활동 또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리만코리아 개요

리만코리아는 2018년도 설립된 화장품 유통 회사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셀덤은 2018년 출시 이후 3년 동안 누적 판매량 1500만 개 가까이 기록했으며,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하며 국내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다. 보타랩은 지난해 6월 론칭과 함께 1차 완판을 기록했고, 출시 한 달 만에 샴푸 브랜드 평판 TOP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샴푸 부문 1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mankorea.com

연락처

리만코리아
홍보팀
홍은지 팀장
070-8837-7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