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테크놀로지의 물 관리 지원 방법

뉴스 제공
Zhejiang Dahua Technology Co., Ltd. 선전증권거래소 002236
2021-05-21 14:30
항저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댐 건설, 수질 오염, 어류 남획, 모래 채석은 오랜 기간 양쯔강의 수생 생물 서식 환경을 훼손해 왔다. 양쯔 생태계의 생물 다양성 감소는 어업 생산을 직접적으로 위협하고 있으며 주변 지역의 건강한 환경에도 장기적 위협이 되고 있다.

양쯔강의 중요 일부인 양쯔강 유역과 대형 호수, 중요 지류를 보호하기 위해 올해부터 10년간 어업 금지 조치가 시작됐다.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는 디지털 인텔리전스 시스템(digital intelligence systems)으로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선박 침입을 알리는 스마트 경고를 비롯한 자동 감시 도구는 수동 검사의 효욜성을 크게 증진하고 유역 내 불법 활동에 대응하는 속도를 높여준다. 다화 시스템은 금지 구역과 기타 어업 지역, 독(Dock) 상륙 지점, 수산물 도매 시장 내 활동을 모니터링하게 된다. 디지털 인텔리전스와 지상 순찰이 결합해 충분한 증거를 수집하고 후속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중요 수역을 보다 주의 깊게 관리할 수 있는 실시간 대응이 가능하다.

다화테크놀로지는 ‘육해공’ 3차원 인식 시스템을 사용해 인공지능(AI) 이미지 인식 시스템을 배포함으로써 관련 상황을 실시간으로 포착한다. 다화 기술은 비정상적 활동에 대한 자동 경고, 불법 활동 억제, 시간 기반 소급 증거 수집을 지원한다. 이 기술은 다화가 수년간 주요 강에서 생태계 보호 시스템을 운영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한다. 다화 시스템은 비디오 사물인터넷(IoT), AI, 데이터 융합을 활용해 1만여㎞에 이르는 중국 전역의 관개 시스템에서 수역 거버넌스를 지원해 왔다.

다화의 지속가능성 및 환경 보전 아젠다 구축

다화테크놀로지는 세계 최고의 비디오 중심 스마트 Io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다화 엔지니어와 제품 디자이너는 회사 소개에서 ‘솔루션’ 부분을 진지하게 고민한다. 이들의 중요한 사명 가운데 하나는 다화 기술이 사회의 이익을 위한 문제 해결에 확실히 이바지할 수 있는 영역을 찾아내는 것이다. 지난 몇년간 다화테크놀로지는 지속 가능성 목표를 진전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배포함으로써 인류의 가장 중요한 당대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동참했다. 다화테크놀로지는 종 멸종 및 산불에 맞서고 수자원을 보호·보존하기 위한 노력에서 중요한 걸음을 내디뎌왔다.

여기(https://bit.ly/3yv5KqQ)에서 다화 비디오 모니터링 솔루션이 멸종위기에 처한 종을 보호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https://bit.ly/3wolUkg)에서 다화테크놀로지가 산불 예방을 지원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huasecurity.com/asia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
비비드 구(Vivid Gu)
해외 미디어 및 PR 매니저
PR_Global@dahua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