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gul Productions, DC 만화 아티스트 Rob Prior의 NFT 아트워크 라이브 제작 현장 초대 행사 진행

Rob Prior, 온라인으로 자신의 작품을 불태워 Mogul의 창작 NFT 되다

뉴스 제공
Mogul Productions
2021-05-24 09:22
온타리오, 캐나다--(뉴스와이어)--Mogul Productions가 2021년 5월 27일 목요일 미국 동부시간 오후 5시~8시 특별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DC 만화의 대가 Rob Prior를 초대하고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NFT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어떤 발전을 이어갈지에 대해 논의한다. 현장에서는 Rob Prior의 창작 그림을 불태워 NFT 예술작품으로 만들 예정이다.

NFT는 Non-Fungible Token으로 비동질화 토큰이다. 주로 수집품, 예술품, 게임, 가상세계 등에 집중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수집품과 예술품 산업은 NFT에 있어 가장 주목받는 분야이다.

2020년 7월 NFT 예술작품 ‘Picasso』s Bull’은 5.5만달러 가격에 경매됐고, NFT 예술품 거래가는 여러 차례 신기록을 세웠다. 그 예로 ‘Right Place & Right Time’은 이미 10만달러 가격으로 거래됐으며 ‘Portraits of a Mind’는 13만달러에 거래된 바 있다. 그리고 이 기록은 디지털 예술가 Mike Winkelmann(예명 Beeple)의 창작 예술품으로 인해 6900만달러로 갱신됐다. 그의 NFT 예술작품 ‘Everydays-The First 5000 Days’이 크리스티즈에서 놀라운 가격에 경매되면서 글로벌 언론이 이를 보도하기도 했다.

Mogul Productions 창시자 겸 총재인 Lisa Sun은 “여러분들을 초대해 이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하고 싶다. 이는 NFT 예술작품의 창작 순간임과 동시에 NFT가 더욱 넓은 공간에서 발전하고 입지를 넓히는 순간이기 때문이다. Rob Prior는 많은 사람이 선망하는 주류 만화가임과 동시에 영화 예술가이다. 그는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작품을 불태우고 이를 유일한 NFT로 만들어 자신의 최우수작을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는 간담회 형식으로 개최되며 Rob Prior는 현장에서 NFT로 작품을 승화할 계획이다. 이는 영화 ‘Wolf of Wall Street’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된다. 영화 화면 속 온 천지에 날리는 달러는 궁극적으로 불태워져 NFT가 된다. 이는 블록체인 기술이 예술과 월가에 큰 영향을 줄 것을 시사한다.

이 그림의 원작은 현장에서 불태워져 ERC1155 NFT의 NFT 형식으로 존재할 것이며 Mogul 플랫폼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동시에 행사 기간 Rob은 현장에서 그림을 그려 차기 두 건 작품의 가려진 베일을 벗긴다. 그중 한 작품은 데드풀에서 영감을 받았고 다른 작품은 Lux Skywalker에서 영감을 받았다.

Mogul Productions 개요

Mogul Productions는 탈중앙화의 영화융자(DeFiFi) 및 NFT 플랫폼으로 현재 5만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공식사이트에서는 한정적인 회원을 위한 Access Pass를 선보이고 있다. 이 플랫폼은 창작자와 영화 팬, 영화 융자 측을 연결해 영화의 모든 과정에서 그들만의 목소리를 낼 수 있게 해 영화의 질을 높인다. 블록체인 기술과 코인 시스템을 사용해 Mogul은 고객을 장려하고 격려해 참여하도록 하며 고객들은 STARS코인을 저당하는 것으로 투표해 주요 정책 결정의 모든 면에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ogulproductions.com

연락처

Mogul Productions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9883-2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