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모델로 원빈 발탁

뉴스 제공
리만코리아
2021-05-24 10:2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의 전속 모델로 배우 원빈을 24일 발탁했다고 밝혔다.

리만코리아는 조각 같은 외모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는 원빈의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인셀덤이 지향하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인셀덤은 최근 ‘프롬 더 네이처(From the nature)’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 로고와 함께 자연을 닮은 라인 레이어와 소프트 컬러로 통일된 패키지 디자인을 연출해 내추럴하면서 순수한 인셀덤만의 무드를 선보였다. 또 보태니컬 유래 성분과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5 STAR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2018년 출시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 1500만여개를 기록하고 있으며,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하며 국내에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인셀덤 홍보 담당자는 “완벽한 조화를 이룬 외모와 온화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원빈이 인셀덤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원빈과 함께 TV 광고,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셀덤은 원빈을 브랜드 모델로 전면에 내세워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인셀덤과 원빈이 함께한 새 광고 화보는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 공개할 예정이다.

리만코리아 개요

리만코리아는 2018년 설립된 화장품 유통 회사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셀덤은 2018년 출시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 1500만여개를 기록하고 있으며,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하며 국내에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다. 보타랩은 2020년 6월 론칭과 함께 1차 완판을 기록했고, 출시 한 달 만에 샴푸 브랜드 평판 TOP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샴푸 부문 1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rimankorea.com

연락처

리만코리아
홍보팀
홍은지 팀장
1522-8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