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뷰티사이언스, 뷰티 단독 브랜드 ‘아이레시피’ 신제품 출시

화장품·뷰티 업계 트렌드 ‘클린뷰티’ 부합한 브랜드, 본격적인 B2C 사업 영역 확장
자사 연구 통해 8가지 유해성분 및 동물실험 원료 배제한 안전한 화장품 생산

출처: 선진뷰티사이언스 (코스닥 086710)
2021-05-24 09:34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24일 --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자사 브랜드를 통해 직접 생산한 클린뷰티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B2C 영역 확장에 나선다.

화장품 원료 제조 전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086710, 대표이사 이성호)가 자사 단독 뷰티 브랜드인 ‘아이레시피(i·Recipe)’ 홈페이지를 론칭하고 온라인 판매를 본격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자체 브랜드 아이레시피를 통해 기존 화장품 원료 공급 사업 외에 B2C 사업 확장을 본격화하며 매출 분야를 다각화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1년 뷰티업계 트렌드 키워드인 ‘클린뷰티’에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 채널을 통한 온라인 판매는 물론 국내외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innovative(혁신적인)’와 ‘recipe(조리법, 방안)’를 합쳐 만들어진 아이레시피는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연구개발한 원료를 바탕으로 안전한 화장품을 제공하는 클린뷰티 전문 브랜드다. 클린뷰티란 합성계면활성제, 실리콘 등 8가지 유해성분 및 동물실험을 통해 얻은 원료를 배제한 화장품이다.

아이레시피는 토너와 미스트 2종을 가장 먼저 출시했다. 아쿠아 피토플랙스 크림 인 토너(미스트)는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아쿠아 피토플렉스’ 성분을 초미세 공법을 통해 피부 속까지 흡수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의 제품 사용으로 크림과 토너 사용 효과를 볼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레시피는 소비자가 원하는 안전한 원료로 만든 화장품을 꾸준히 제안하고 나아가 더 좋은 원료를 만들기 위해 연구개발하는 클린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88년 설립된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자외선 차단제 및 색조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 등에 사용되는 화장품 원료 제조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NAI(별도 조치 불필요) 승인을 받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올해 초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unjinbs.co.kr/

언론 연락처

선진뷰티사이언스 홍보대행
서울IR
PR본부
제수현 과장
02-783-062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