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뷰티사이언스, 서울시 주관 우수기업 인증 ‘하이서울기업’ 선정

뉴스 제공
선진뷰티사이언스 코스닥 086710
2023-11-09 13:50
서울--(뉴스와이어)--화장품 원료 제조 전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코스닥 086710, 대표이사 이성호)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하이서울기업 인증사업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서울 소재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검증된 역량을 기업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국내외 판로개척 및 협업 창출 등을 지원해 서울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올해는 661개 신청 기업 중 169개 기업이 선정됐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정량·정성 평가와 현장 실사 등을 통해 성장성, 기술성, 해외 진출 등의 역량을 인정받아 2023년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 회사는 매출규모 등 성장성 지표, 매출대비 수출비중 등 해외 진출 지표를 포함해 고용창출과 기술성 부문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인증을 통해 선진뷰티사이언스는 B2B(Business to Business) 지원사업, 네트워킹 프로그램, 연구개발, 마케팅 등 서울경제진흥원 지원사업 평가 시 가점 부여 및 기업할당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이성호 대표이사는 “높은 수출 비중을 바탕으로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아 서울시 인증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우수기업 선정을 통해 부여 받는 인센티브 등을 적극 활용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며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unjinbs.co.kr/

연락처

선진뷰티사이언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본부
제수현 매니저
02-783-0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