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력 있는 리더십의 모든 것 ‘The Flowing Leadership’ 출간

‘나다움의 나’로부터 끊임없이 흘러넘치는 영향력

뉴스 제공
피와이메이트
2021-05-25 10:00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피와이메이트는 스스로의 존재가치를 높이고 영향력 있는 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한 코칭북 ‘The Flowing Leadership’(김선화 지음)을 출간했다.

이 책은 저자가 오랜 세월 전문코치로서 리더십을 강의하고 리더들을 코칭하면서 깨달은 영향력에 대해 기록한 책이다. 마치 산사의 옹달샘처럼 끊임없이 흘러 산을 오르는 이들의 목마름을 해소해주는 그런 영향력을 경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앎(knowing), 존재(Being), 선택(Choosing), 삶(Living)이라는 주제로 나눠 한 권으로 정리했다.

이 책의 제목이자 주제인 ‘The Flowing Leadership’은 나의 존재가치를 통해 내면의 잠재된 능력이 저절로 흘러넘치는 것을 의미한다. ‘나다움의 나’라는 진정한 존재가 무한한 잠재력을 끊임없이 샘솟게 하는 근원이라는 것이다.

이 책의 저자 글로벌코칭앤코치비즈니스 대표이사인 김선화 코치는 Flowing Leadership에 대해 내가 의식하지 않아도 나의 영향력이 관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저절로 변화와 성장을 주는 리더십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영향력은 외부의 환경, 조건, 시스템보다는 인간의 내면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가장 아름답고 선한 영향력이라는 주장이다.

김 코치는 “플로잉리더십은 뷰카(VUCA) 시대, 뉴노멀 시대 더욱이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진정으로 필요한 영향력에 솔루션이 되는 리더십”이라며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과 Al 활용 시대를 이끌어가는 HRD 전문가들과 리더십을 발휘해야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도서”라고 소개했다.

피와이메이트 개요

박영사의 자회사인 피와이메이트는 ‘친절한 책’을 모토로 2014년 설립됐다. 교재, 교육, 어학 및 인문 분야의 도서를 중심으로 콘텐츠의 학습 편의성과 가독성을 가미해 누구나 읽을 수 있는 책을 만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ybook.co.kr/

연락처

박영사
콘텐츠R&D팀
이현진 대리
02-6416-8010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