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컴퓨텍스서 혁신 촉진하는 기조연설 나서

뉴스 제공
COMPUTEX TAIPEI
2021-05-25 13:30
타이페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텔(Intel)의 미셸 존스턴 홀트하우스(Michelle Johnston Holthaus) 총괄부사장 겸 최고매출책임자(Executive Vice President and Chief Revenue Officer Michelle Johnston Holthaus)가 5월 31일 ‘컴퓨텍스 2021(COMPUTEX 2021)’의 개막 기조연설에 나선다고 대만대외무역발전협회(TAITRA)가 24일 발표했다.

대만 시간으로 이날 오전 10시(태평양 일광시 기준 2021년 5월 30일(일 오후 7시) 시작될 인텔의 온라인 기조연설은 전 세계가 혁신을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는 이때 팻 겔싱어(Pat Gelsinger) 신임 최고경영자(CEO)의 전략이 빠르게 가속하는 디지털 변혁의 힘과 더불어 인텔에서 새로운 혁신 시대를 열어가는 방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기(https://bit.ly/3hP9hdV)에서 기조연설 라이브스트리밍과 다시보기를 이용할 수 있다.

존스톤 홀트하우스는 스티브 롱(Steve Long) 클라이언트 컴퓨팅 그룹 영업 담당 기업 부사장과 리사 스펠만(Lisa Spelman) 기업부사장 겸 제온(Xeon) 및 메모리 그룹 제너럴 매니저와 함께 인텔의 혁신이 기술 잠재력을 확장해 인류의 잠재력을 확장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부터 연결, 인공지능(AI), 지능형 에지(intelligent edge)을 아우르는 기술 생태계 전반에서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파트너와의 협력이 포함된다.

다음 링크에서 인텔의 ‘컴퓨텍스 2021’ 활동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computextaipei.com.tw/en/index.html.

컴퓨텍스 타이페이(COMPUTEX TAIPEI, 또는 COMPUTEX) 개요

1981년 처음 시작된 COMPUTEX는 산업의 전체 가치사슬과 사물인터넷(IoT) 생태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ICT(정보통신기술), IoT(사물인터넷) 및 스타트업을 위한 세계 유수의 무역 전시회다. 대만 대외무역발전협회(TAITRA: Taiwan External Trade Development Council)와 타이페이 컴퓨터협회(TCA: Taipei Computer Association)가 공동 주관하는 COMPUTEX는 대만의 전체 ICT 클러스터를 기반으로 해 기존 브랜드에서 스타트업 그리고 ICT 공급 사슬에서 IoT 생태계에 이르기까지 ICT 산업부문 전체를 망라하고 있다. 확고한 연구개발 및 제조능력 그리고 지식 재산권 보호 기반을 갖춘 대만은 글로벌 기술 생태계에서 파트너를 찾는 외국기업 및 투자자들의 전략적 거점이다. 자세한 정보는 COMPUTEX 웹사이트(www.computextaipei.com.tw) 또는 해시태그 #COMPUTEX를 이용해 트위터(@COMPUTEX_taipe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퓨텍스 2021 하이브리드(COMPUTEX 2021 Hybrid) 개요

기술 분야의 선구적 행사인 컴퓨텍스(COMPUTEX)는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는 데 앞장서 왔다. 올해 컴퓨텍스는 ‘컴퓨텍스 2021 하이브리드’를 출범한다. 행사 주관사인 대만대외무역발전협회(TAITRA)는 전시회에 AI 컴퓨팅 기술을 도입해 컴퓨텍스를 글로벌 모델로 정착시키고 온라인 플랫폼인 ‘컴퓨텍스버추얼(#COMPUTEXVirtual)’을 선보여 탁월한 전시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

TAITRA 개요

1970년에 설립된 TAITRA는 대만의 대표적인 비영리 무역 진흥 공사다. 정부와 업계 협회들로부터 지원을 받는 TAITRA는 대만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 노력을 돕는 역할을 담당한다. 타이페이에 본사를 둔 TAITRA는 1300명의 전문가 직원들을 두고 있고, 대만 내 타오위안, 신주, 타이중, 타이난, 가오슝 등 5개 도시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에 걸쳐 63개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대만 세계무역 중심(TWTC)과 대만무역 중심(TTC)과 협력하에 TAITRA는 국제무역 진흥에 전념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40054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omputextaipei.com.tw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컴퓨텍스 타이페이(COMPUTEX TAIPEI)
테사 린(Tessa Lin)
tessalin@taitra.org.tw

리 차오(Li Chao)
lichao@taitra.org.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