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수석 부사장 겸 최고인사책임자에 아이보리 해리스 선임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21-05-25 13:40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당신의 농업 회사’를 표방하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24일자로 아이보리 해리스(Ivory Harris)를 수석 부사장 겸 최고인사책임자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AGCO는 농업기계 및 정밀농업 기술을 제조 및 유통하는 세계적 회사다. 해리스는 글로벌 인사 업무 전반을 총괄하며 AGCO가 농부 우선 전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향력 있는 인재 전략 촉진과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

에릭 한소티아(Eric Hansotia) 회장/사장/최고경영자(CEO)는 “해리스는 인재 관리, 직원 참여, 다양성 및 포용성, 리더십 개발, 총보상(total rewards)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략적 목표 달성에서 핵심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소티아 CEO는 “앞으로 직원과 농부 고객을 위한 탁월한 경험을 창출하는 과정에서 해리스의 열정과 경험을 살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리스는 17년간 몸담았던 BASF에서 AGCO로 적을 옮겼다. BASF 재직 중 그는 업무 범위와 책임을 꾸준히 넓혔다. 가장 최근에는 미국 법인 인적 서비스 부문 부사장을 지냈으며 총보상/기업 HR 솔루션 부사장, 북미/글로벌 HR, 생명과학 연구 이사 등을 역임했다. 이에 앞서 독일 루드비히스타펜을 거점으로 국제 대표단(International Delegation) 역할을 수행하는 수석 프로젝트 전문가 직책도 맡았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 솔루션을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며 종합적인 장비 및 관련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농업인들에게 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AGCO 제품은 퓨즈(Fuse®)의 정밀기술과 농업 최적화 서비스를 지원받아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0년 91억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GCOcorp.com 를 참조하면 된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 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40055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크리스티안 마지나(Cristiane Masina)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Cristiane.masina@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