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큘, 용문산 전투 70주년 기념 육군 장병들에게 위문품 전달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육군 제6보병사단 용문산여단 방문해 공기살균 청정기 전달

부대 내 시설에 에어 프로 설치로 실내 공기 살균청정

뉴스 제공
몰리큘
2021-05-26 09:4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이 용문산 전투 승전 70주년을 맞아 육군 용문산여단에 공기살균 청정기를 전달했다.

몰리큘은 25일 용문산 전투 승전 70주년을 기념해 강원도 철원에 있는 육군 제6보병사단 용문산여단에 1000만원 상당의 에어 프로(Air Pro) 공기살균 청정기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몰리큘은 기부와 함께 힘든 상황 속에서도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최현욱 몰리큘 아시아태평양 총괄 GM은 “용문산 전투 70주년을 맞아 용문산여단을 직접 방문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부대 및 GP·GOP 격오지에 머무는 육군 장병에게 몰리큘 공기살균 청정기 기부를 통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제공함으로써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부대에 기증된 에어 프로는 몰리큘만의 특허받은 ‘PECO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 기술)’을 탑재해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알레르기 유발물질 등 공기 중 오염물질을 포착하고 파괴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어로졸 과학 및 바이러스 분야에서 저명한 미국 미네소타 대학과 진행한 실험에서 몰리큘 에어 미니의 PECO 기술이 단 한 번의 통과로 BCoV, PRCV(소/돼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A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최대 99.99%까지 불활성화한다는 결과를 얻으며 탁월한 공기살균 청정 기술을 입증한 바 있다(해당 실험은 에어 미니로 진행했으나 에어 프로에도 동일한 PECO 기술을 탑재함). 또한 살균 기술 제품들이 오존을 발생시키는 것과 달리 몰리큘의 모든 제품은 국제인증기관인 인터텍(Intertek)을 통해 ‘제로오존(ZERO OZONE/UL 2998)’ 인증을 받았다.

몰리큘은 어느 때보다 깨끗한 실내 공기가 더욱 중요한 부대 내 시설에 차별화된 공기 청정 솔루션을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누구에게나, 어디에나 깨끗한 실내 공기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molekule.com/

연락처

몰리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주희선 대리
02-792-2633(내선 14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