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테크 인더스트리얼,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 자산 인수하고 실리콘밸리에 자회사 설립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이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로부터 선진 기술과 주요 고객들 확보

이 거래를 통해 세계 최첨단의 산업용 에지 컴퓨팅 플랫폼이 만들어질 전망

TT테크 인더스트리얼 노스 아메리카 자회사가 실리콘밸리에 설립

이 새로운 자회사는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의 공동설립자인 카난 데바라잔이 대표 맡을 예정

2021-05-26 10:40
비엔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TT테크 인더스트리얼 오토메이션 AG(TTTech Industrial Automation AG)가 5월에 완결된 거래를 통해 포그 및 에지(fog/edge) 컴퓨팅 분야에서 앞서가는 스타트업인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Nebbiolo Technologies)로부터 핵심 기술과 주요 고객들을 확보했다.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의 기술과 노하우를 완전 통합시킬 경우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은 세계에서 가장 앞선 산업용 에지 컴퓨팅 플랫폼을 자사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은 또한 북미주 시장에까지 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실리콘밸리에 미국 자회사를 설립하기도 했다.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의 공동설립자들 중 하나인 카난 데바라잔(Kannan Devarajan)은 TT테크 인더스트리얼 노스 아메리카(TTTech Industrial North America Inc.)의 전무이사로 합류했다.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은 산업용 IoT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업체로서 인텔이나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주요 IoT 업체들과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다. 이 회사의 너브(Nerve)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2016년 출시 이래 산업용 에지 컴퓨팅의 최첨단에 서 있다. TT테크 인더스트리얼 노스 아메리카는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로부터 인수한 기술과 고객 자산을 핵심적 기반으로 하며 미국과 캐나다에서의 상업적 활동 확장을 지원하게 된다.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는 산업용 에지 컴퓨팅 개념의 기초가 되는 특허 기술을 통해 포그 컴퓨팅의 선구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회사는 2017년 가트너(Gartner)로부터 ‘쿨 벤더(Cool Vendor)’로 선정됐고 2019년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으로부터 IIoT 에지 컴퓨팅 시장의 고객가치 리더로 인정받은 바 있다. 기존 너브 제품 기능과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의 전문 지식을 결합할 경우 에지에서의 소프트웨어 관리, 원격 커넥티비티, 에지 애널리틱스, 고 가용성, 보안 등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은 유럽, 미국, 아시아 등지에 소재한 기계 제조업체 및 시스템 통합업체들로 구성된 기존 고객 기반을 갖고 있다. 북미주와 아시아에서 사업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이번 거래를 통해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은 에너지, 석유/가스, 자동차 제조 등 새로운 산업분야로 활동 범위를 넓히고, 에지 컴퓨팅 솔루션의 글로벌 시장 범위를 넓히고 유럽에서 영업활동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의 이사회 이사 토마스 베른도르퍼(Thomas Berndorfer)는 “이번 미국 자회사 출범은 우리 회사로서 중요한 첫 걸음이 됐다. 실리콘밸리에 자리잡고 있는 우리 회사의 위치는 고객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해주고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인재 풀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와의 자산 통합을 통해 우리는 보다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신규 및 기존 고객들에게 훨씬 더 앞선 산업용 에지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T테크 인더스트리얼 노스 아메리카의 전무이사인 카난 데바라잔은 “TT 테크 인더스트리얼의 북미주 진출을 주도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본인과 우리 팀은 너브를 산업자동화 고객들이 선택하는 최고의 플랫폼으로 만드는데 기여할 에지 컴퓨팅 솔루션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이에 더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현지 영업 및 기술 지원에 더해 맞춤형 기능 개발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비올로 테크놀로지스의 CEO 겸 공동설립자인 찬드라 조시(Chandra Joshi)는 “우리는 사업 초기부터 TT 테크 인더스트리얼과 파트너십 관계를 맺어 왔다. 네비올로의 기술을 TT 테크 인더스트리얼의 너브 제품 라인과 통합할 경우 기존 및 신규 고객들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최첨단 컴퓨팅 플랫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TT 테크 인더스트리얼 오토메이션 개요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은 산업자동화의 놀라운 잠재력을 실현하는데 전념을 다하고 있다. 회사는 혁신적인 기술과 핵심적인 실시간 시스템의 실제 경험을 결합시킴으로써 고객들에게 유연성과 신뢰성, 선택권을 제공한다.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은 안전한 네트워크 컴퓨팅 플랫폼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로서 20년이 넘게 다양한 업계에 걸쳐 사업 경험을 갖고 있는 TT테크 그룹(TTTech Group)의 산하에서 운영되고 있다.

TT테크 인더스트리얼의 제품 라인인 너브(Nerve), 슬레이트(Slate), 플렉시빌리스(Flexibilis)는 자동화 시스템을 수렴하고 연결하도록 설계됐다. 너브는 사용자들이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기기 관리를 하며, 애플리케이션을 원격으로 배치할 수 있는 유연한 개방형 산업용 에지 컴퓨팅 플랫폼이다. 슬레이트는 포괄적인 TSN 솔루션을 제공하는 결정론적 네트워킹 플랫폼이다. 플렉시빌리스는 특히 에너지 산업에서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고 가용성의 원활한 중복성을 제공하는 중복형 네트워킹 제품 포트폴리오이다.
www.tttech-industrial.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50050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ttech-industri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T테크 인더스트리얼 오토메이션 AG(TTTech Industrial Automation AG)
주디스 르빅(Judith Lebic)
대외 커뮤니케이션
+43 1 585 34 34-0
pr@tttech-industri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