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뱅크 그룹, 2020년 5조달러 이상의 연간매출 달성해 사상 최고 재무실적 발표

뉴스 제공
MultiBank Group
2021-05-26 11:0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 외국환 및 차액거래(CFD) 브로커인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이 기록적인 2020년 재무실적을 발표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이 금융 서비스회사는 2020년 총수익이 1억3900만달러를 기록해 8500만달러의 수익을 거둔 2019년보다 62%나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멀티뱅크 그룹은 2020년 연간 매출이 5조달러를 넘어섬에 따라 사상 최고의 연간 매출을 기록했다. 이처럼 높은 실적과 지속적인 견실한 성장은 멀티뱅크 그룹이 세계 최대 파생 금융상품 제공업체 중 하나라는 사실을 잘 보여준다.

멀티뱅크 그룹의 여러 자회사는 5대주 11개 규제 당국의 매우 강력한 규제를 준수해 업계에서 높은 기준을 세우고 고객에게 전례 없이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룹은 전략적으로 집중하고 있는 주요 지역에서 뛰어난 실적을 올리고 기술 인프라 역량에 힘입어 핵심 지표들이 매년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멀티뱅크 그룹은 호주, 독일, 오스트리아, 스페인, 사이프러스, 미국, 멕시코,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요르단, 터키, 남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중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케이맨 제도, 바누아투 등에 25개 지사를 두고 있다.

나세르 타허(Naser Taher) 멀티뱅크 그룹 회장은 “2020년은 기념비적인 한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이처럼 기록을 깨는 재무 실적을 올려 자랑스럽다. 이러한 실적은 고객에게 수상 경력이 있는 우리의 기술과 플랫폼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사실은 물론 임직원이 뛰어나다는 것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멀티뱅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ultibankfx.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50054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x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
미디어 문의
레나 체하이버(Rena Chehayber)
마케팅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971 487 513 50
rena.chehayber@multibankf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