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프레시하고 맑은 피부 위한 한정판 ‘워터 파우더’ 출시

쿨링감 선사하고 청량하고 맑은 피부로 연출해주는 워터 파우더 2종 출시 예정

6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워터 파우더 구매 시 안나수이 플라워 피크닉 매트 증정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21-05-31 09:30
서울--(뉴스와이어)--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6월 1일, 한여름의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도 프레시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한정판 ‘워터 파우더’를 출시한다.

워터 파우더는 수분을 머금은 파우더가 청량감을 선사하는 ‘썸머 파우더’로 라이트 퍼플, 라이트 베이지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피부에 닿자마자 느껴지는 쿨링감이 한여름 열기를 머금은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과다한 유·수분을 흡수해 프레시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 투명도가 높은 미세한 파우더가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연출해주고, 파우치에 담긴 내장된 전용 퍼프를 사용해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균일하게 바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워터 파우더 구매 시 캠핑, 차박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나수이 플라워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스토어 찜 고객에게 워터 파우더를 포함한 5, 6월 신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신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N 포인트 3000점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안나수이는 한여름에도 쾌적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신개념 워터 파우더를 출시한다며, 워터 파우더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뿐만 아니라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별 혜택가와 N 포인트 증정 상품평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말라고 밝혔다.

안나수이 한정판 워터 파우더 2종은 6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닷컴, CJ온스타일, 롯데ON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안나수이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nasuicosmetics_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윤혜영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