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첫 번째 럭셔리 라인 ‘로즈 프레스드 파우더’ 출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밀착력&커버력

비단처럼 매끈한 인형 피부의 완성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23-08-28 10:07
서울--(뉴스와이어)--이데아코즈의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9월 1일 Autumn 컬렉션으로 신제품 ‘로즈 프레스드 파우더’를 출시한다.

안나수이가 소개하는 신제품 ‘로즈 프레스드 파우더’는 밀착력과 커버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파우더 제품이다.

유리처럼 투명하고 얇은 판 모양의 파우더와 광택이 나고 진줏빛이 도는 판 모양의 파우더가 빛을 반사하고 투과시켜 투명한 광채를 만들어 낸다. 그리고 피부 표면을 감싸는 고른 베일을 형성해 비단처럼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 밖에도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지속력을 유지시켜주는 효과도 제공한다.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아미노산이 코팅된 육각형 플레이트 모양의 파우더가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미세한 모공과 피부 요철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게다가 크기와 부드러움이 다른 두 종류의 구형 파우더가 피지를 흡수해 보송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안나수이는 로즈 프레스드 파우더는 파우더 명가 안나수이에서 나온 첫 번째 럭셔리 라인이라며, 제품 외관부터 내부까지 두드러지는 장미 양각 및 장미 향을 통해 눈·코·피부로 다양하게 안나수이의 로맨틱 앤티크 무드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신제품 ‘로즈 프레스드 파우더’는 9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SSG닷컴, 롯데ON, 갤러리아몰,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데아코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nasuicosmetics_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이예은
02-6905-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