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C, GMAT™ 시험의 공식 중국어 마이크로사이트 론칭

새로운 웹사이트, 경영학 석사 학위 준비하는 중국 지역 예비 학생들에게 더 나은 정보 제공

2021-05-27 09:20
레스턴, 버지니아--(뉴스와이어)--전 세계 유수 경영대학원의 글로벌 연합 조직이자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GMAT™) 시험 시행사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GMAC™)은 GMATTM 시험의 공식 중국어 웹사이트를 론칭했다.

경영대학원 입학시험으로 가장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7000개 이상의 경영대학원 과정에서 채택한 GMAT는 지난 60여년 간 수많은 중화권 지역 인재를 평가하는 대표적인 평가 도구로 활용돼 왔다.

GMAC는 경영대학원 교육에 대한 점증하는 관심에 대응해 이 지역 내 예비 학생들이 GMAT와 GME에 대해 정확하고 종합적이며 권위 있는 정보를 보다 순조롭고 편안하게 모국어로 얻을 수 있도록 마이크로사이트를 구축했다. GMAT 중국어 웹사이트는 현지화되고 타기팅된 콘텐츠를 담고 있다. 또한 올해 초 활성화된 GMAT의 공식 WeChat 계정과 함께 중국어 구사 인재와 현지 및 해외에 있는 세계적 비즈니스 스쿨을 연결하고 시장 내 정보 격차를 메우는 중요한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한다.

GMAC 대표 겸 CEO인 Sangeet Chowfla는 “중국은 그동안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GMAT 대상 지역으로 성장했다”며 “이제 백신이 보다 광범위하게 보급되고 경제 회복에 대한 기대가 자리 잡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의 이동이 더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더 많은 중국 학생들이 자국 및 해외 경영대학원에서 학습을 시작하거나 재개하는 가운데 우리가 제공하는 새로운 중국어 플랫폼은 이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GMAC가 3월 출간한 2021 mba.com Prospective Students Survey Report에 따르면, 코로나19에 따른 여파에 대한 우려 수준은 시간이 지나며 점차 감소하고 있었다. 특히 중국인 응답자 가운데 코로나19에 대해 아주 높은 수준, 혹은 크게 우려하는 비중은 2020년 7월 71%에서 11월에는 48%로 감소했다. 보고서는 또한 해외에서 MBA 교육 이수를 계획하는 중국인 응답자들은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계획을 변경하지 않고 있었으며 이 가운데 89%는 미국, 55%는 영국에서 MBA 과정 이수를 희망하는 등 이들 두 국가가 가장 선호하는 지역이었다.

CEIBS(중국유럽국제공상학원) 학장 겸 부총장이자 GMAC 이사회 임원인 Yuan Ding은 “경영대학원 과정 이수에 대한 중국인 비즈니스 인재들의 관심과 열정은 그동안 줄어들지 않았으며 이들은 이를 잠시 접어 두었을 뿐”이라며 “GMAT 공식 중국어 웹사이트는 전 세계 곳곳의 중국인 비즈니스 인재들과 글로벌 비즈니스 스쿨을 연결함으로써 그 어떤 인재도 정보 획득에서 소외되지 않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GMAC의 플래그십 경영대학원 교육 리소스 및 정보 포털인 mba.com을 통해 700만명 이상의 석사 학위 및 MBA 지원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학교를 모색하고 시험을 준비, 등록하며 입학 절차에 대한 조언을 얻고 있다. GMAC는 앞으로 GMAC 시험 준비 및 등록을 희망하는 중국인 예비 학생들을 적극 지원할 것이다.

GMAC™ 개요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GMAC™)은 전 세계 유수 경영대학원이 모인 목적 중심 단체다. 1953년에 설립된 GMAC는 경영대학원 측과 응시자들이 서로를 더 원활하게 발견하고 평가하며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줄 솔루션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GMAC™는 교육 업계를 위해 과학적인 입학 사정 기법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세계 최고 수준의 리서치와 업계 콘퍼런스, 인재 유치 툴, 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GMAC는 전 세계에서 가장 폭넓게 사용되는 경영 대학원 입학 평가 시험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 (GMAT™)를 소유, 운영한다. 기타 GMAC™가 소유, 운영 중인 시험으로는 GMAC™(NMAT™) 시험 및 Executive Assessment(EA) 시험이 있다. 중국, 인도, 영국, 미국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조직인 GMAC™ 자회사로는 BusinessBecause, The MBA Tour가 있다. 조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ATTM 시험 공식 중국어 웹사이트: http://GMAT.com.cn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Teresa Hsu
Sr. Manager, Media Relations
202-390-4180(mobil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