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아가볼 요리대회 뒷심을 잡아라’ 진행

한돈 아가볼 서포터즈, 뒷다릿살 활용한 가족 요리대회 진행
5월 27일부터 19개 채널 방송 예정

2021-05-27 11:02
  • 아가볼 요리대회에서 출연진과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가볼 요리대회에서 출연진과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27일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국내 체혐형 가족 예능 프로그램인 ‘아가볼(아이와 가볼만한 곳)’과 함께 ‘아가볼 요리대회 뒷심을 잡아라’를 진행했다.

이번 ‘아가볼 요리대회’는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 돼지 한돈을 알리기 위해 한돈자조금과 아가볼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한돈 아가볼 서포터즈’의 활동 중 하나이다.

아가볼의 MC 개그우먼 라윤경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개그맨 오정태, 김경진, 이세진, 허준 등 예능 대세들이 자리했다. 참가자들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은 적어 어린이 건강에 좋은 한돈 뒷다릿살을 활용한 요리를 과제로 받아 삼색전, 이색 불고기 등의 친숙한 요리부터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한돈 찹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요리대회 우승자에게는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시기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한돈 뒷심 선물 세트’를 증정했다.

한돈자조금은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요리를 만들며 자연스럽게 한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영상을 시청하신 분들도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한돈 요리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가볼 요리대회 뒷심을 잡아라편은 5월 27일 NOW 제주TV를 시작으로 MG 소비자TV, 육아TV, 플레이런TV 외 15개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언론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KPR
조상아 대리
02-3406-217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