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2차 2021 EIT 시리즈로 전력 관리 기술 조명

레이몬드 인 총괄과 스티븐 샤켈 총괄이 SiC·GaN 시장 성장 논의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21-05-27 11:50
댈러스/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 이하 ‘마우저’)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협업을 통한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이하 ’EIT‘)’ 프로그램과 ‘사람을 잇는 기술(Tech Between Us)’ 팟캐스트의 2차 2021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발표했다.

와이드 밴드갭(wide bandgap) 기술의 잠재력과 전력 관리 기술을 조명하는 2021 시리즈 2차 에피소드는 마우저 웹사이트, 알렉사(Alexa), 애플(Apple) 팟캐스트, 구글(Google) 팟캐스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판도라(Pandora),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 EIT 시리즈는 매달 팟캐스트, 비디오, 블로그, 기사, 인포그래픽 등을 통해 주요 기술 트렌드를 탐구하고 현대 산업에 변화를 일으킨 기술들을 조명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레이몬드 인(Raymond Yin) 마우저 기술 콘텐츠 총괄과 스티븐 샤켈(Steven Shackell) 온세미컨덕터(ON Semiconductor) SiC·GaN 제품 총괄이 최신 와이드 밴드갭 기기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와이드 밴드갭 반도체의 정의와 응용, 장점, 전력 관리 설계 시 한계 등을 다룰 예정이다.

글렌 스미스(Glenn Smith) 마우저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2차 EIT 프로그램 시리즈는 엔지니어들에게 전력 관리 기술의 미래를 제시한다”며 “와이드 밴드갭은 에너지 수요 증가에 발맞춰 상당한 전력 효율성 개선 기회를 제공해 반도체의 미래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1 EIT 시리즈는 전력 관리 외에 인공지능(AI)과 자동화 등의 미래 기술 주제를 심도 깊게 다루는 한편 센서, RF, 무선과 같은 새로운 제품 기술을 검토한다.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조명하고 최신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적 발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우저의 제조 파트너인 인피니온 테크놀로지스(Infineon Technologies), 온세미컨덕터, 울프스피드(Wolfspeed)가 2차 2021 EIT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다.

2015년에 처음 시작한 EIT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마우저(Mouser)’를 팔로우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개요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인 마우저는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공인 반도체·전자 부품 유통업체이다. 1100여개 제조사가 생산한 제품 500만개 이상을 보유한 마우저 웹사이트(mouser.com)는 다양한 언어와 결제 통화를 지원해 전 세계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을 뒷받침한다. 마우저는 전 세계에 27개 서비스 센터를 두고 현지 언어, 통화, 시간대에 맞춰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텍사스 댈러스에 마련한 100만평방피트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통해 223개 국가 및 지역 63만 고객들에게 제품을 출하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 참조.

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등록한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다른 모든 제품, 로고, 사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60059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일반 문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사장
+1 (817) 804-3833
Kevin.Hess@mouser.com

미디어 문의:
켈리 드가모(Kelly DeGarmo)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홍보 매니저
+1 (817) 804-7764
Kelly.DeGarmo@mou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