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리언, 데이터 주도 세상의 기업 번영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

기업이 최첨단 클라우드 기술에 빠르고 효율적이며 쉽게 액세스해 다수에게 도움 돼

뉴스 제공
Experian plc 런던증권거래소 EXPN
2021-05-28 10: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엑스페리언(Experian)이 마이크로소프트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기업들이 전 세계적으로 데이터를 통해 정보에 입각한 현명한 결정을 내리고 고객들에게는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데이터 품질을 개선하려는 더 많은 기업을 지원해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전환하게 해줄 것이다.
이제 기업들은 인증된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의 맞춤형 카탈로그를 제공하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인 마이크로소프트의 앱소스와 애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엑스페리언 데이터 솔루션에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이 같은 발전은 코로나19 팬데믹과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의 가속화로 클라우드 호스팅 솔루션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 시점에 이뤄졌다.
전 세계 기업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마이크로소프트 앱소스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엑스페리언의 애퍼처 데이터 스튜디오(Aperture Data Studio)는 물론 실시간으로 주소, 이메일 및 전화 인증 API에 액세스할 수 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애퍼처 데이터 스튜디오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신규 및 기존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이언트가 BYOL(Bring your own license, 사용자 라이선스 사용) 모델에 따라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다. 엑스페리언의 실시간 인증 API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에 원활하게 통합돼 고객이 기업으로 들어오는 고객 연락처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지원한다.

영국의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고객이 자금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오픈 데이터에서 최신 혁신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통해 사용할 수도 있다.

엑스페리언의 오픈 데이터 플랫폼(Open Data Platform)은 한 달에 1억8000만건 이상의 API 요청을 지원하고 있고 현재 200개가 넘는 조직이 사용 중이다. 이 기술을 통해 신용카드 및 자동차 금융 업체, 임대 부동산 중개인, 모기지 대부업체 및 게임 회사들은 서비스가 고객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보다 효율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엑스페리언의 글로벌 데이터 품질 부문 전무이사인 앤드류 에이브러햄(Andrew Abraham)은 “기업이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려면 정확하고 완전하고 유효하며 잘 관리된 데이터를 보유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엑스페리언의 제품군이 발표되면서 실제로 이를 달성하고 데이터가 제공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활용하는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애저 플랫폼 총괄관리자인 제이크 자보로브스키(Jake Zaborowski)는 “엑스페리언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입성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며 “이로써 우리의 파트너들이 전 세계의 클라우드 고객에게 크게 노출된다”고 말했다. 이어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애저와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테스트를 거친 솔루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의 세계 수준급 품질 경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 마켓플레이스는 전 세계 마이크로소프트 고객들이 인증된 솔루션에 관한 추가 정보를 검색, 평가하고 요청할 수 있는 곳이다. 이런 플랫폼에 엑스페리언이 진출한 것은 회사의 데이터 솔루션이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생태계에 원활하게 접목되게 하고 마이크로소프트 골드 파트너로서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한다.

엑스페리언(Experian) 개요

엑스페리언은 글로벌 정보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집이나 자동차를 구매하고 아이를 대학에 보내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해 사업을 확장하는 등 살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이 담긴 데이터를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 클라이언트를 지원한다.

엑스페리언은 개인이 재정적 권한을 확보하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업체에는 좀 더 영리한 결정을 내려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돕고, 대출 업체가 좀 더 책임감 있게 대출을 수행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며, 조직이 신분 위조와 범죄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엑스페리언은 세계 44개국에서 포진한 1만78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가 모든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신기술과 인재, 혁신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엑스페리언은 런던증권거래소(EXPN)에 상장했으며, FTSE 100 지수에 이름을 올렸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perianplc.com)나 글로벌 뉴스 블로그의 콘텐츠 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뉴스 블로그는 엑스페리언의 최근 소식과 통찰력을 다룬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60061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perianpl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스페리언(Experian)
영국 및 아일랜드
조 그린(Joe Green)
PR 매니저
기업 및 비지니스
07812 737 768
joseph.green@experian.com

엑스페리언 홍보대행 브랜즈2라이프(Brands2Life)
experian@brands2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