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다의 인텔리전트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스마트 50 어워드 수상

벨로다인의 솔루션, 스마트 도시로 변혁하는 프로젝트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로 인정받아

뉴스 제공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2021-05-28 11:4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Inc., 이하 ‘벨로다인’)(나스닥: VLDR, VLDRW)가 블루시티(Bluecity) 소프트웨어로 작동되는 자사의 인텔리전트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Intelligent Infrastructure Solution)이 스마트 도시 애플리케이션의 혁신을 인정 받아 2021 스마트 50 어워드(2021 Smart 50 Award)를 수상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스마트 시티즈 커넥트(Smart Cities Connect)가 주관하는 이 상은 경쟁이 치열한 심사 절차를 거쳐 세계에서 가장 변혁적인 50개의 스마트 도시 프로젝트에 수여된다.

벨로다인의 인텔리전트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은 정부 기관들이 가장 어렵고 만연한 인프라 문제의 일부를 해결할 수 있게 한다. 이 솔루션은 벨로다인의 수상 경력이 있는 라이다 센서와 블루시티의 강력한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를 결합해 교통 네트워크와 공공장소를 추적 관찰한다. 이는 데이터 분석과 예측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성해 교통과 군중 흐름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지속가 능성을 진전시키며 취약한 도로 사용자들을 보호한다.

인텔리전트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은 캐나다 퀘벡과 브리티시 컬럼비아를 포함한 다수의 북미 도시에 구축됐고 미국 뉴저지주에 곧 설치할 예정이다. 솔루션이 스마트 50 어워드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을 갖추려면 지방 자치단체 차원이나 그에 상응하는 규모에서 실적을 올려야 한다.

벨로다인의 인텔리전트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은 도로와 교차로의 3D 지도를 실시간으로 생성함으로써 카메라나 레이더 같은 다른 유형의 센서로는 가능하지 않은 교통량의 정확한 추적 관찰과 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어떠한 밝기 정도나 기후 조건에서도 데이터를 믿을 수 있게 수집하고 1년 365일 매일 24시간 작동하면서 사람들의 사생활을 보호한다. 이 솔루션은 자동차, 보행자, 자전거 탑승자 등 다양한 도로 사용자들을 감지하는 다중 모드의 분석 자료를 통해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이 제품은 도로의 안전성을 위협하는 요소를 예측〮진단〮대응해 지방 자치단체와 기타 고객 기관들이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려서 올바른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한다.

존 바라드(Jon Barad) 벨로다인 라이다 사업개발 담당 부사장은 “스마트 50 어워드는 벨로다인의 인텔리전트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을 현재 사용되고 있는 세계 최상위 50개 스마트 도시 기술 중 하나로 인정하는 것”이라며 “이 상은 이 혁신적인 라이다 기반 접근방식이 도로와 교통 인프라를 변혁해 지속 가능하고 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든다는 것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스마트 50 어워드 축하 행사는 워싱턴DC에서 10월 스마트 시티즈 커넥트 콘퍼런스(Smart Cities Connect Conference)와 병행해 개최될 예정이다.

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개요

벨로다인 라이다(나스닥: VLDR)는 실시간 서라운드 뷰 라이다 센서를 발명해 자율 기술의 새 시대를 열었다. 벨로다인은 라이다에 있어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방대한 획기적 라이다 기술 포트폴리오로 세계적 명성을 얻었다. 벨로다인의 혁명적 센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자율 주행 차량,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로봇 공학, 무인항공기(UAV), 스마트 시티, 보안 등 광범위한 산업계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 품질, 성능을 제공한다. 벨로다인은 부단한 혁신을 통해 모두를 위한 안전한 이동성을 발전시킴으로써 삶과 커뮤니티를 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법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과거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과 벨로다인의 목표 시장, 신제품, 개발 노력, 경쟁 등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서 사용된 ‘추정하다’, ‘예측하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전망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믿다’, ‘도모하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미래’ 등의 단어와 이러한 단어의 변형 또는 유사 표현(또는 이러한 단어 및 표현의 부정형)은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들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성과, 여건 또는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다수의 알려진 또는 미지의 위험과 불확실성, 가정, 상당수가 벨로다인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기타 중요 요소를 수반하며 이는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에 거론된 내용 간 실질적 차이를 초래할 수 있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 요소로는 △정부 규제와 라이다 채택과 관련한 불확실성 △코로나19 팬데믹이 벨로다인과 고객 비즈니스에 미칠 수 있는 불확실한 영향 △벨로다인의 성장 관리 능력 △벨로다인의 사업 계획 실행 능력 △벨로다인 고객의 제품 상용화 능력 및 해당 제품의 궁극적 시장 수용과 관련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용률과 정도 △현존하는 또는 향후 출시될 다른 라이다 및 센서 관련 경쟁 제품 및 서비스의 성공 △벨로다인이 현재 진행 중인 소송 및 벨로다인이나 벨로다인 지적재산의 유효성 또는 집행과 관계된 잠재적 소송과 관련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 및 서비스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 일반 여건 및 시장 여건 등이 있다. 벨로다인은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기타 사항이 발생하더라도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70051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lodynelida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벨로다인(Velodyne Lidar, Inc.)
투자 문의
InvestorRelations@velodyne.com

미디어 문의
코드워드(Codeword)
리브 엘렌(Liv Allen)
velodyne@codewo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