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룸베르거, 2021년 만기 3.300% 미결제 선순위채권 100% 조기상환키로

뉴스 제공
Schlumberger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1-05-31 14:4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슐룸베르거(Schlumberger Limited)의 간접 전액출자 자회사인 슐룸베르거 인베스트먼트(Schlumberger Investment SA, 약칭 SISA)가 원금 총액 6억647만6000달러 규모의 채권을 상환할 것이라고 슐룸베르거가 28일 발표했다.

채권 상환은 슐룸베르거의 지속적인 부채 감소 노력에 따른 것이다. 상환 대상에는 SISA의 2021년 만기 3.300% 선순위 채권 미결제분 전액이 해당된다. (CUSIP Nos. 806854AB1 / L81445AB1; and ISIN Nos. US806854AB12 / USL81445AB10, 이하 채권) 채권 상환일은 2021년 6월 28일(상환일)이다.

채권은 상환일에 (a)상환되는 총 원금 금액 100%에 (b)마지막 이자 지급일(상환일 제외)로부터 채권에 대한 미지급 이자를 더한 금액에 해당하는 상환 가격으로 상환될 예정이다. 상환일 이후에는 채권이 모두 상환돼 이자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는다.

채권 수탁자사가 현재 등록된 모든 채권 보유자에게 상환 통지서를 발송한다.

슐룸베르거 개요

슐룸베르거(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에너지 탐사를 하는 데 고객사와 협력하는 기술회사이다. 전 세계 160개국에 걸쳐 작업을 진행하는 회사의 직원들은 글로벌 에너지 업계의 생산성과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솔루션과 첨단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120개국에 걸친 경험을 통해 회사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을 위해 에너지의 잠재력을 일깨우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연방 증권거래법에서 정의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과거에 대한 언급이 아니라 미래에 대한 언급을 의미한다. 이 같은 진술은 대개 ‘기대하다’, ‘~일 수 있다’, ‘믿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의도하다’, ‘예상하다’, ‘~해야 한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으로 보이다’, ‘~일 것 같다’ 및 기타 유사 단어를 사용한다. 미래예측진술은 정도에 차이가 있으나 채권 상환 조건 및 시기와 관련해 불확실한 사안을 다룬다. 슐룸베르거나 SISA는 미래예측 진술이 정확할 것이라 보장할 수 없다. 이러한 진술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회사가 최근 제출했거나 제공한 10-K, 10-Q, 8-K 양식 보고서에 기술된 기타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해당된다. 회사의 미래예측 진술에 반영된 것과 실제 결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은 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작성됐으며 슐룸베르거와 SISA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요인이 발생하더라도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사가 없으며 그러할 의무도 없음을 밝힌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80052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슐룸베르거(Schlumberger Limited)
은두부이시 마두에메지아(Ndubuisi Maduemezia)
IR 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IR 이사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