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기념 ‘#응답하라테팔리앙’ 이벤트 진행

소비자들과의 직접 소통 확대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공개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6월 20일까지 테팔과의 추억 공유하는 ‘#응답하라테팔리앙’ 이벤트 진행

우수 참여자 100명에게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테팔 매직핸즈,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제공

뉴스 제공
테팔
2021-06-01 08:46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새로운 슬로건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과 더불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6월 20일까지 #응답하라테팔리앙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팔리앙’은 테팔을 좋아하고 지속해서 사용 중인 소비자를 일컫는 애칭으로, 추후 테팔은 테팔리앙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4년간 국내 소비자와 함께한 테팔과의 추억을 공유하고, 앞으로 더 오랜 시간 동안 소통하고 공감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집에 있는 테팔 제품 사진을 나만의 추억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제품은 프라이팬, 냄비와 같은 주방용품부터 믹서기, 에어프라이어, 다리미, 청소기 등의 생활가전까지 모두 가능하다.

참여자 중 우수 참여자 100명에게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테팔 매직핸즈,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응답하라테팔리앙 이벤트를 시작으로 테팔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누구나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을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돼 있는 10년 수리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매니저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