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씨에프-레디투스, 어스플랫폼 서비스와 크리에이터 재단 활동 업무 제휴

뉴스 제공
레디투스
2021-06-01 14:30
서울--(뉴스와이어)--아이엠씨에프(이사장 김시현, 이하 재단)와 레디투스(대표이사 정길모)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아이엠씨에프의 회원 입점에 관한 전략적인 제휴관계를 맺을 것에 합의하며 아래와 같이 협약을 체결했다.

‘아이엠씨에프’와 ‘레디투스’는 ‘어스플랫폼 서비스’와 ‘크리에이터 재단 활동’에 관한 사업을 제휴함에 있어서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고, 상호신뢰와 협조로써 계약의 내용을 성실히 준수해 공동의 번영과 발전에 기여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레디투스는 아이엠씨에프의 상품 심사 평가를 거쳐 승인된 회원사에 한해, 국내 대형마트 내 ‘어스몰’과 ‘어스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한 홍보 판매를 진행하며, 양사가 펼치고 있는 사업 부분의 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세계 각국의 크리에이터들의 인권 보호, 권익 증진 및 교류, 협력을 지원하는 국제기구 아이엠씨에프는 2021년 중반기 중 30개국의 크리에이터 대회를 열어 크리에이터의 역량을 강화하고 시상식으로 그 결과를 축하하는 ‘제2회 국제미디어크리에이터페스티벌 THE 2nd IMCF (International Media Creator Festival)’도 준비하고 있다.

레디투스가 직접 운영하는 어스샵(US Shop)은 연예인 굿즈, 캐릭터 라이선스 제품, K-방역제품, 반려동물 용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하고 있다.

레디투스는 전자 문서 결제 시스템을 통해 결제, US포인트, 마케팅 등의 ICT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기관, 단체, 기업들이 쉽게 활용 할 수 있게 부가가치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그에 따른 수익을 기부문화 활동에 쓰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레디투스 개요

레디투스는 신뢰를 보완하고 기업-기업, 기업-사람, 사람-사람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신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약’을 다룬다. 금전 거래 약정부터 근로 계약, 임대, 차용, 합의, 각서 등 상호 간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모든 계약을 다루며 상호 간 보호를 위한 합의 체계를 구축해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reditus.co.kr

연락처

레디투스
홍보&마케팅
고욱 이사
070-7549-635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레디투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