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양천금 지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나스닥: MSTR) 양천금 지사장이 6월 2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2020년 12월 행정안전부와 교육부 주최로 어린이 보호 구역 내 사고 예방과 어린이 교통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 정책을 위해 펼치고 있는 공익 캠페인이다. ‘1단 멈춤, 2단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의 교통안전 구호가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소셜 미디어 등에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양천금 지사장은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교통안전 캠페인을 꾸준히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미국 버지니아주 본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27개국, 39개 도시에 글로벌 지사를 두고 있으며 ‘MSTR Gives’ 봉사활동에 매년 전 세계 지사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양 지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테라데이타 김희배 지사장과 리미니스트리트 김형욱 지사장을 추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개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가운데 많은 기업이 당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비전은 인텔리전스 에브리웨어(Intelligence Everywhere)로 개방적이고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에 최신 분석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에게 인텔리전스의 일상화를 지원하는 것이다. MicroStrategy 2021은 엔터프라이즈에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하이퍼인텔리전스, 모바일 BI 기능(transformational mobility), 페더레이티드 애널리틱스로 포괄적인 개방형의 최신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최우영 팀장
02-560-6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