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 NEW 캐시백 카드’ 새롭게 선보여

2021-06-01 17:39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1일 --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6월 1일부터 ‘씨티 NEW 캐시백 카드’에 신규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고객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서비스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변경으로 온·오프라인 간편결제(Pay) 사용 시 월 최대 1만5000캐시백까지 7% 특별적립 혜택이 추가했으며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정기 결제 시 7% 특별 적립의 카테고리를 기존 온라인쇼핑에서 휴대폰 요금 카테고리로 변경해 월 최대 5000캐시백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참고로 현재 씨티카드가 등록 가능한 간편결제는 △삼성페이 △SSG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K페이 △스마일페이 △Coupay △Toss페이 △LG페이 △웨메프페이 △배민페이다.

씨티 NEW 캐시백 카드는 전월 실적이나 사용 횟수와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 금액에 대해 건별 사용금액의 0.7%가 한도 제한 없이 기본 캐시백으로 적립된다. 또한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7% 특별적립 혜택을 통해 국내 온라인, 해외 온·오프라인, 휴대폰 요금에 대해 월 최대 2만5000캐시백 제공돼 캐시백 혜택을 선호하는 실속파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한국씨티은행은 해당 카드 이용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해서 사용 증가 추세에 있는 온·오프라인 간편결제(Pay) 및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에 대한 혜택을 추가 및 변경해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씨티 NEW 캐시백 카드 서비스 변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언론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이성재
02-3455-233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